한편으론 나아지고 싶은데 한편으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한편으론 나아지고 싶은데 한편으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지금 삶이 만족스럽지 않고 고치고 싶은 점 투성이에요 얼른 나아지고 싶고 전처럼 일상적인 삶을 살고 싶어요 하지만 한편으론 우울했던 기간도 길고 나아지려는 시도도 해봤지만 완전히 나아지지 않은 저 자신을 보고 더 이상 희망을 바라고 싶지 않아져요.. 결국 아무것도 시도하고 싶지 않고 슬픔도 행복도 바라고 싶지 않아져요 그 두 마음이 자꾸 갈등이 일어나서 한편으론 나아지려고 이것저것 해보는데 한편으론 어짜피 다 쓸모없는 짓이라 생각해서 자꾸만 하려는 걸 그만두게 돼요.. 그렇게 계속 두 생각이 부딪혀서 결국 아무것도 못하고 끝나는 날들이 많아요.. 계속 이런 상태이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매 순간을 생각한 대로 살아낸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가끔은 힘을 빼고 흐름에 맡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