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증인거 같은데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야경증인거 같은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remonglass
·4년 전
밤에 한두시간 자면 늘 깨고 깨면 불안하고 무섭고 아침까지 짐들지 못합니다 그러다 찾아보니 야경증이란 병이있던데요 맞는건지 맞다면 어떻게 고쳐야할지요 깊게 잠들었던거같은디 짧게는 30분정도 길게는 2시간정도면 늘 눈이떠지고 그러고 나면 뭔가 불안하고 무섭고 무슨일이 벌어지는거같고 쳐다보는거 같고 그렇습니다 그러다보면 아침 해뜰때가 되야 겨우 잠이드는데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그마저도 길게 잘 수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예민해지고 몸도 안좋아지고 면역력떨어지는 염증에 자주걸립니다 대상퍼진도 그렇고 잇몸도 다 망가쟜다고...잘잤다라고 생각해본게 15년은 넘은거같은데오 밤에 자보려고 낮에 엄청 움직여도보고 다른거에 집중도 해보고 그래도 안되네요ㅠ 어떡하면 이런 불안을 없앨수있을까요 사실 깨서 혼자 있을때도 늘 무언가에 불안합니다
조울호흡곤란스트레스신체증상불면우울강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