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이잰 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이잰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iijkh
·4년 전
16년 살면서 자존감이 높을때가 없어요 너무 낮아서 이잰 자존감이 없어요 그냥 내자신이 너무 ㅂㅅ같고 쓸모 없고 있어도 없어도 그만인 존재 같아요 주의 사람들도 다 떠나고 혼자 남아서 이잰 죽고싶어요 너무 내가싫어요 이잰 자존감을 올리고 싶어요 없는 자존감 을 어떡해 하면 올릴수있을까요
죽고싶다우울자존감올리고싶다자존감16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