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월경 전 증후군이 심한가요?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뒤로가기
사연글
투병/신체
비공개
일 년 전
제가 월경 전 증후군이 심한가요?
저는 월경 전 증후군이 쫌 있은데 기본적으로 허리는 월경 1주 전부터 계속 아프고 소화가 잘 안 되서 체할 때도 많고 이 땐 스트레스도 잘 받아서 편두통도 많이 와요.. 그리고 무엇보다 1~2일 전엔 무조건 몸살 나서 앓아눕고 이제는 약을 먹어야 그나마 몸살 기운이 들합니다 그런데 이게 약으로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지는 문제네요.. 게다가 저는 이때만 되면 평소보다 몇 배는 더 우울해지고 무기력해져서는 이때만 되면 불면증인건지 뭔지 잠을 못자요.. 원래도 조금 그러긴 했는데 유독 월경 며칠 전만 더 심하더라고요 평소에는 그래도 1~2시엔 졸려서 자려고 누우면 한 30분 뒤에는 잘 수 있는데 월경 전에는 4~5시가 되도록 안 졸려서 억지로라도 자고 싶어도 평소에도 자던 잠자리가 갑자기 블편하고 겨우 잠들었다가 깨고 또 잠들었다 깨고를 1~2번 정도 반복해요 게다가 너무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불안하니까 자살 생각이 들면서 그냥 전부 포기하고 싶어요 다른 친구들은 그런게 없는 애들이 많은데 (있어도 걍 조금 예민한 정도..?) 이거 제가 조금 심한 편인가요..?
의욕없음신체증상어지러움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2개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일 년 전
자살을 생각할 정도로 힘든 일이 있었군요. 마카님의 마음을 알아주고 위로해줄 사람이 분명 있을 거예요. 그 사람은 잊고 기분 좋은 생각을 떠올려 보면 어떨까요?
공감
신고하기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일 년 전
스스로 더 의식하고있으니까 점점더 예민해지는거같아요 그냥 그러려니 금방지나가겠거니 하고 약먹고 놔버리시면 생각보단 괜찮네 하고 넘기실수있을거같아요 너무 그거만생각하고있으니 그게 크게 느껴지시는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