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해주세요! 적당한 상금의 배분이요. 대회에서 상금을 받았는데 상금을 나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뒤로가기
사연글
자유
비공개
일 년 전
선택해주세요! 적당한 상금의 배분이요. 대회에서 상금을 받았는데 상금을 나누어야 하는데 기여도에 따라 나누자는 거예요... 그래서 알겠다 했는데 너무 제가 한 거에 비에 적게 나눠진 것 같아 속상합니다. 처음에 모든 것을 하고 보고서 같은 거 작성할 때 초안은 제가 작성했는데 마지막에 팀원이 마음이 안 든다고 자신이 다 바꿨습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그 팀원이 마무리 했죠! 시작은 제가 다 했는데 고치라고 해서 고치기도 했는데 자신이 나중에 고칠거면서 왜 고치라고 해서 시간을 낭비하게 했으면서....어째든 마무리는 그 팀원이 원하는 방식으로 보고서를 작성했어요... 그런데 저는 팀장으로서 기관 섭외, 교수님과의 연락 밎 피드백도 했는데... 제 기여도는 없는 건가봐요... 뭐 보고서를 그 팀원이 잘 써서 경진대회에 올라간 것은 맞지만, 그 보고서 작성초안은 제가 작성하고 그 팀원이 조금 수정했어요... 그 팀원은 예산 담당이긴 하지만 팀장인 저도 예산에 참여를 했습니다. 다른 팀원은 참여를 거의 안 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진행할 때 제가 거의 진행했습니다. 그 팀원은 아동들의 하나하나 관찰일지 작성을 했습니다. 따라서 그 팀원이 보고서를 보니까 30 20 10이 제일 좋겠다는 거예요.. 당연히 보고서를 보면 자기가 기록한 것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한 것이 많겠죠.. 그런데 생각해 보면 팀장인 저도 많이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예산 분배하는게 이게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두통어지러움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2개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일 년 전
글에 안 나와있어서.. 그럼 총 상금은 60만원인가요? 팀원은 총 3명인가요? 마카님께는 얼마의 상금이 배분되신 건가요? 음 우선 마카님이 팀장님이라는 것부터... 사실 팀장이 가장 많은 일을 하잖아요 각자가 참여한 부분들을 하나하나 체크하신 뒤 의견을 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욥.
비공개 (글쓴이)
일 년 전
@66Hope99 총 상금이 60만원입니다. 저 포함해서 3명입니다! 답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