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수 앨범을 다른분한테 대리구매맡겼어요. 근데 이 분이 구매를 하셨다면서 인증이랑 배송을 이번주 월요일에해준다했는데 안하셨어요. 그래서 그 다음날 제가 배송했냐고 물어봤는데 이름을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알려줬죠. 근데 이상한테 이름빼고 주소랑 같이 알려달라고해야하는데 그것도아니고… 근데 이 사람이 안보네요? 그래서 오늘 언제보내냐했더니 ‘늦으면 돈 돌려들리까요?’라고 왔네요. 늦게보내면 그런다아니다 말도 하나도없었구요.
그래서 저는 앨범을 원랬던거라 배송일정을 알려주시면 좋을거같다, 인증이나 뭐 아무것도 안해주셔서 구매한건지 안한거니 모르겠다 라고했더니 ‘그런소리하지마시라고 돈 돌려준다고한게 아니냐 그런소리할거면서 왜 돈 안돌려받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앨범은 꼭 사고싶은데 거기로 갈수가없는상황이다 기분상하게했다면 죄송합니다 라고 보냈죠.
그리고 구매자입장에서는 구매를했으면 거기에대한 인증사진을 보내주셨으면하는 마음이라 그랬다 라고 보냈는데 답장이없네요. 여기서 제가 잘못한게뭘까요? 언제보내냐했더니 짜증(?) 내더라구요. 구매를했으면 사진이라도 그냥 찍어서 보내주던가해야 구매자가 안심을하고 기다리지않을까요? 저의 생각이 틀린걸까요…?
그분이 하 저는 노는사람아니고 일하는 사람이라고 좋은 맘으로 대리구매해드린건데 이렇게하면 기운빠진다고 그래서 그냥 죄송하다했어요… 저 잘한건아니겠지만… 괜찮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