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 - 마인드카페[정신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뒤로가기
사연글
정신건강
커피콩_레벨_아이콘LILYLILY1
일 년 전
죽고싶어요
죽고싶어요. 정신병원 가고 싶어요. 살기싫어요. 이런 처참한 인생이 너무 싫어요. 엄마는 내 말만 끊고 자기 생각대로만 해요. 자기가 잘못한건 하나도 몰라요. 들은 말중 가장 충격적인건 '***'라는 건데 정말 정신병 온거 같아요.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요. 정신병원에 입원하고 싶어요. 죽고싶어요. 살기 싫어요. 사라지고 싶어요. 누가 좀 죽여줘요. 진짜 고통없이 죽고 싶어요. 전에는 엄마한테 맞고, 심한욕을 듣다가 아동학대로 경찰에 신고했는데, 그때는 엄마가 너도 나름대로 털어놓을 곳이 없으니 경찰에라도 얘기 한거지. 앞으로 잘해보자. 라고 했는데, 오늘은 경찰에 신고한게 자기 뒷통수 친거래요. 정말 마음이 아파요. 고통스러워요. 정말 죽어버리고 싶어요. 내일 학교도 가야하는데, 가기도 싫어요. 죽고싶어요. 죽고싶어요. 죽고싶어요. 죽고싶어요. 죽고싶어요. 죽고싶어요. 죽고싶어요. 하하ㅏ하하하하ㅏㅏㅏㅏㅏ 정신병 걸린것 같다. 아무도 이 글 안 읽을테지만 속마음 털어놓을곳도 없는 *** 쓰레기가 속마음좀 써봤어요. 요즘은 스스로 때리거나 이빨로 손가락을 깨물어요. 그럼 기분이 좀 나아져요. 커터칼로 해보려다 좀 무서워서 관뒀어요. 어쨌든 죽고싶어요. 엄마가 피해자 코스프레 하지말래요. 그래도 우리엄마 욕하지말아줘요. 그래도 우리엄마. 우리엄마... 나는 엄마 행동이 좀 싫을 뿐이지 여전히 사랑해요. 우리엄마는 바뀔생각이 없는 것 같지만.
스트레스충동_폭력두통콤플렉스어지러움환각불안우울호흡곤란신체증상의욕없음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6개, 댓글 5개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YLILY1 (글쓴이)
일 년 전
@bliss000 스스로 감정표현을 자유롭게 하지못하는 것, 자존감이 바닥으로 떨어진것..등등으로 너무 죽고싶고... 그럼 자해는 안할게요. 처음으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nutfox
일 년 전
누군가에게 털어놔보세요.. 혼자 썩이고 있으면 더 심해지기만 하지 나아지는게 없더라구요.. 많이 힘들어보이세요 학교에 상담실 같은 곳 있으세요? 거긴 부모님 모르시게도 다닐 수 있어요 거기서 도움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힘내세요.. 그 동안 버텨주신 것도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YLILY1 (글쓴이)
일 년 전
@donutfox 일단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미지 관리때문에 상담실은 죽어도 못가요...ㅠ 친구가 어디가냐고 묻기라도 하면...음... 상담실은 무리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IHT3R
일 년 전
lily는 내면에서 뿜는 향기조차 향기롭답니다! 상담받고 건강하게 내면을 가꾸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YLILY1 (글쓴이)
일 년 전
@BRIHT3R 감사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