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나를 사랑해줄 사람은 현재 어디에서 무얼 하며 살아가고 있을까...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뒤로가기
사연글
자유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일 년 전
미래에 나를 사랑해줄 사람은 현재 어디에서 무얼 하며 살아가고 있을까... 난 평소에 상상력이 풍부하지 않기에 망상을 잘 안 하는 편인데 가끔씩 이런 행복한 망상으로 도피를 해본다. 나를 있는 그대로 포용해주고 사랑해줄 그 사람도 나처럼 아프게 살고 있을까... 그 사람도 아픈 세월 속에 살았으면 한다. 아픔을 충분히 겪고, 내면이 탄탄해진 상태에서 서로를 만나고 안아줬으면 좋겠다.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밝고 건강한 관계로. 그래, 미래의 그 사람을 위해서라도 내가 지금 잘 버텨내야겠다. 내가 사랑을 주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 아니라, 나도 사랑을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줄 사람을 만나보기 위해서. 부모가 아닌 남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아보기 위해서. 아팠던 만큼 웃어보기 위해서 살아보련다...제발 내가 나로서 사는 이 지독한 삶을 계속 버틸 수 있기를...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0개, 댓글 5개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iss000
일 년 전
블루밍님의 아픔까지도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일 년 전
@bliss000 아...아까 저의 아픔을 반복적으로 건드린 사람을 손절하고 와서 울적한 상태인데 댓글 보니 울컥하네요.. 감동이예요..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iss000
일 년 전
@66Hope99 그런일이 있었구나. 속상하셨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일 년 전
@bliss000 ㅠㅠ 네..성인 되고 가장 서럽게 아이처럼 울어본 날인데 딱 저에게 필요한 말씀을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iss000
일 년 전
@66Hope99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에요. 블루밍님도 좋은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