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네가 정말 좋아. 많은 것을 담고 있는 눈빛,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싸움|가치관|책임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2년 전
난 네가 정말 좋아. 많은 것을 담고 있는 눈빛,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 깊은 생각들, 말할 때의 울림, 매력적인 어투, 다채로운 목소리, 세련된 감각, 주변까지 밝아지게 하는 새콤달콤한 웃음, 기본을 잘 지키는 성실함, 정중하고 예의바른 태도, 계산 없이 사랑할 줄 아는 순수함, 1%가 다른 이타성, 똑부러지는 판단력, 많은 것을 품을 수 있는 포용력, 추상적인 것을 꿰뚫어볼 수 있는 통찰력, 스스로를 속이지 않는 솔직함, 타인과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배려심, 절제된 위트, 독특한 감성, 확실한 상황에서 돋보이는 인내력, 분위기 있는 그림체, 남과 다른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 바른 가치관, 귀여운 엉뚱함, 적당한 카리스마, 무한한 잠재력, 무게를 알 수 있는 책임감, 이성과 감성의 적절한 조화, 너만이 가진 쓸쓸한 분위기, 다양한 것을 고려하는 섬세함, 끈끈하게 지키는 의리, 위험한 상황을 대비하는 신중함, 거의 항상 탑재되어 있는 필터링 기능, 대화하고 싶게끔 하는 경청 태도, 매 순간 극복해내는 의지, 실속 있는 따뜻함, 전체를 바라보는 사고 능력, 감정을 솔직하게 고백할 줄 아는 당당함, 공과 사를 구분하는 냉철함, 네가 좁은 곳에서 본 넓은 세상, 너를 똑똑해지게 만든 크고작은 상처들, 타이밍을 알고 때를 기다릴 줄 아는 영민함, 성실하게 살았기에 얻은 선견지명, 애처로운 사랑스러움, 은은한 예쁨, 자신과의 외로운 싸움으로 혼신을 다 한 노력의 시간들, 네가 흘린 아름다운 눈물, 작고 사소한 경험을 통해 큰 깨달음을 얻는 지혜, 대체로 고운 심성, 모든 더러운 것들 사이에서도 물들지 않고 스스로를 지키는 강인함, 스스로를 격려할 줄 아는 성숙함... 너에게 있어서 반짝반짝 빛나는 부분들이야. 적어도 내 눈에는 네가 아주 크고 대단해보여.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지켜본 너의 인생이 정말 감동적이고 존경스러워. 넌 참 누구 말마따나 멋있는 여성이야. 예쁜 아이가 아름답게 잘 자라주었어. 오롯이 너니까 살아낼 수 있는 삶을 앞으로도 잘 살아가줬으면 해. 앞으로도 무럭무럭 자라주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2년 전
@!572d147c0f4f2d2f352 정말 사랑스러운데 사랑받지 못하는 가엾은 여인이지요! 그래서 저라도 사랑해주려구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2년 전
오롯이! 등장! 오.. 멋졍★ 저와 이곳 분들은 첫줄만 있어도 아껴줄 것이지만..! 그러하나 훠얼씬 많은 장점들이 이썼답!!!!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 이 부분 생각도 못했어요. 넘 어메이징..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night0
· 2년 전
저도요!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그 여성분 정말 사랑스러우신 분이시네요. 단숨에 저도 많이 좋아하게 됐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2년 전
@naphone 히히..제가 사람 보는 눈이 있지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2년 전
@nightynight0 나잇님도 사랑스러우세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2년 전
그녀를 짝사랑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본다고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