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하는 일이있다. 우선 세수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R1DAY
·3년 전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하는 일이있다. 우선 세수를하고 강아지 패드를 갈아주고 물도 채워주고 거울을보며 머리를 묶는다. 그런다음 티비 전원버튼을 누루고 만화채널을 둘러본다. 나는 만화 중 찰리채플린처럼 말은 안하고 행동으로 보여주는 그런 만화들을 좋아하는데 멍 때리고 보기에도 좋고 교향곡같은 곡들이 효과음으로 들려서 귀도 즐겁다. 그리고 이런 곡이 이렇게 잘 어울리네..라며 생각도하면 시간이 잘간다. 단편으로 끝나고 시작해서 이어서 시청을안해도 즐기며 볼 수 있다. 나름 내가 여유를 가지는 시간이다.
평온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오 말 없는 만화! 뭔가 평안한 일상같은 느낌이 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R1DAY (글쓴이)
· 3년 전
@naphone 삐삐도 좋아해요! 지금은 티비에서 안하지만..ㅠㅠ 어렸을때 재미있게 봤었는데..ㅜㅜ 엄마가 어렸을 때 와 제가 어렸을 때 모두 같은 삐삐를 보고 자랐다는게 너무 신기했었어요. 어린엄마의 추억을 함께한 기분이였거든요ㅋ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오 그건 신기하시겠당 삐삐 롱스타킹?? 인가요? 머릿속에 그런 이름이 기억나네요? "내 이름은 삐삐. 삐삐 롱스타킹이야." 전 아마 보진 않았는데, 가끔씩 지나가다 있었던 기분이..!
커피콩_레벨_아이콘
HR1DAY (글쓴이)
· 3년 전
노래는 기억안나요ㅋㅋㅋ 하지만 색이짝짝이인 롱스타킹을 신었던건 기억이나요. 삐삐는 자기가 상상하면 자전거가 하늘을 달리기도했거든요! 정말 꿈같죠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오오 대단한 사람이었네요! 진짜 꿈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