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반수 걱정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수시 반수 걱정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제가 대학을 다니고 있는데 다들 그렇듯이 원히는 대학에 가지 못했어요..근데 친언니랑 비교도 많이 당하고 해서 이번에 재수는 아니지만 반수 비슷하게 수리논술을 2개 보고 왔어요. 결과는 12월에 나오는데 맨날 그 생각만 하고 살아요. 붙을까? 붙겠지? 어떻게 될까? 이런 생각이요. 아빠는 지금 다니는 대학도 좋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는데 사람 욕심도 있고 엄마가 언니와 비교하는게 너무 지쳐요. 그래서 이번에 꼭 붙었으면 좋겠어요. 지금 휴학도 안 하고 학교 공부와 병행하는데 저번 학기까지 장학금을 80% 받았지만.. 솔직히 이전 학기에는 자신이 없어요. 애들은 쉬운데 저만 어려워 하는 것 같기두 하고.. 계속 머리가 피곤하니까 살도 쭉쭉 빠져서 너무 힘들어요..ㅠㅠ
걱정돼괴로워힘들다불안해무기력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ngenMandu
· 3년 전
너무 불언하고 우울해하지 마시고 글쓴이님을 믿어봅시다! 지금까지 잘해왔으니 앞으로도 더더 잘해내실 거에요.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거라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지금 글쓴이님처럼 열심히 하다보면 떡이라도 하나 오지 않겠어요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DangenMandu 아유..감사해요! 저도 그런 생각 말아야지 해도 계속 생각하게 되는데 제가 쓴 길지 않은 글이라도 마카님께서 저의 마음을 파악해 주신 것 같아 마음이 좀 나아졌어요~ 마카님도 하시는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