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변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대학생|가치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변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약 400일 넘게 만난 남자친구가 있어요. (대학생 커플 입니다) 연애 초 (100일 전 후) 에는 정말 성격이며 가치관 많은 것이 맞지 않아서 다투는 일도 종종 있었습니다. 보통 남자친구의 행동에 대해 서운하다고 표현하면 남자친구가 되려 제 탓을 하고 제가 항상 시과를 해욌어요 1주년 때 커플링을 맞추기로 했었고 1주년 되기 몇 달 전에 모임통장을 만들어 돈을 조금씩 모아보는게 어떻겠냐 물어보니 갑자기 금전적인 이야기를 하며 이별을 통보 받았습니다. 그래서 잘 이야기 해서 헤어지진 않았는데 그 이후에 남자친구가 대회도 나가고 입원하는 일이 생겨 2개월 넘게 만나지 못했어요. 남자친구 본가와 제 본가가 왕복 7~8시간 걸리는데 30분 잠시 보러 병문안도 가고 그랬었어요. 평소에 선물도 항상 제가 했고 데이트 비용도 7:3, 8:2 (제가 7~8) 이렇게 냈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이후에 남자친구가 퇴원을 하고 만나게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돈을 조금 더 쓰려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그 때 일 때문인가 싶었어요. 그런데 약 2주 전 쯤 남자친구의 이성 문제로 다투게 되었고 제가 그 날 밤에 자면서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을 꿔서 새벽에 2번 발작을(?) 일으키며 깼었어요 (남자친구는 같이 자다가 놀라서 같이 깼습니다 ㅠ) 이성 문제는 별 거 아니였고 잘 풀렸어요 ! 그리고 그 뒤로도 앞 뒤 맞지않는 일이 한 두번 더 생겼고 그런 일들이 계속되자 남자친구가 달라졌어요.. 기분이 안 좋아 보인다며 커플링 어떤 거 하고싶냐고 선물하고 싶다고 물어보거나 (이별 통보 받은 후 커플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어요) (선물도 평소에 원래 하지 않는 성격이고 지금까지 생일 선물 이외에는 받은 적 없는데 갑자기 얘기 꺼낸 겁니다) 제가 병원비 수납할 게 30만원 가량 남았는데 자기가 보태주겠다고 한 번에 다 내고 오라고 그러고.. 이게 나쁘게 바뀐 건 아니지만,, 혹시 저한테 말 못 할 이유가 있는건지 아니면 지금까지 제가 노력해왔던 걸 남자친구가 알아준건지,, 저러는데 오빠 갑자기 왜 안하던 행동을 해 ? 라고 하기엔 상처 받을까봐 섣불리 물어보지도 못하겠어요 ..ㅠㅠ 남자친구가 갑자기 잘해주는 이유가 있을까요..?
혼란스러워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ATSAGE
· 2년 전
그건 남자친구분만 알 것 같은데요. 제가 감히 추측하자면. 1.찔리는게 있다. 2.어떠한 계기로 여친의 존재에 감사하고 있다. 3.이성문제가 있었다고 하셨으니 이성문제가 잘못되어 사연자분에게 돌아왔다. 저는 3개 중 하나로 보입니다. 다른 이유도 얼마든지 있고 다시 말하자면, 남친분만 아실 겁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년 전
@GREATSAGE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한 번 지켜봐야 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