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한해가 다 끝나지는 않았지만 이번 한 해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아직 한해가 다 끝나지는 않았지만 이번 한 해는 속이 썩어 들어가다못해 어이가 없는 한해였네요.. 학교 상담실에서 정말로 공손하게 상담선생님을 다른분으로 바꾸어 달라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이유 때문에 계속 왕따를 당해서 결국 아직 정신적으로 힘든 상태에서도 상담을 그만 두었고, 그 뒤에 다시 오랜만에 마음먹고 알바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알바하는 키즈카페에서 마감 청소를 하다가 계단에서 청소기를 든체로 넘어져 왼쪽 발목을 삐게 되어서 아직까지도 깁스를 한체로 아무 일도 못하고 있네요.. 제대로 자유롭게 움직이지도 못하다 보니 살도 드럽게 찌네요.. 그냥 속이 석어가다못해 어이없는 한해였네요..다른 시도를 하려고 해도 겁이나네요 올해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n2DA
· 3년 전
내년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려고 이번년도에 힘들 일이 많았나봐요 내년에는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yeon2DA 따뜻한 말씀 정말로 감사합니다, 요즘 갑자기 추워졌는데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sttobealive
· 2년 전
저도 너무힘든상태에서 꿈때문에 운동을 시작했어요 근데 무리하다 발목 인대가 심하게 늘어나서 2달동안 제데로 움직이지도 못하고 혼자 자책하는시간이 많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힘드니까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이였던것 같아요 마카님은 저처럼 걱정만하고 넘어가는시기가 아니였으면해요 마가님 조금 쉬어가셔도 되요 많이 힘드셨죠 너무 아팠겠다..마카님.. 먹구름이 다 지나가면 그때는 마음에 꽃이 피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