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살입니다. 제가 나이에 비해 요즘 단어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dhjjg
·3년 전
저는 22살입니다. 제가 나이에 비해 요즘 단어나 요즘 웃긴 포인트 이런거를 잘 몰라요 아이돌에 관심도 없어서 아이돌에 대해 아는 것도 없고 그런데 요즘 이런 것들 때문에 소외된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 잘 모르는 저에 대해 이해 못 하는 사람들도 많고 , 저는 그냥 취향이 다르고 그냥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이해를 못하고 놀리는 것에 대해 이제는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성장하는 욕구가 강해서 유튜브를 볼때도 마음에 대한 영상이나 세바시 이런 동기부여가 될만한 것들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자련스럽게 뒤쳐진다는 생각이 드네요 .. 제가 잘못된던가요 .. 어울리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하는건가요 ..?
답답해스트레스스트레스받아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gOfNight
· 3년 전
잘못된 건 아닙니다. 관심 없는 분야를 잘 모르는 건 당연하죠. 단지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이 님 주변에 없을 뿐이라 생각해요. 다만 어울리기 위한 노력은 필요하다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억지로 맞춰줄 필요는 없겠지만, 다른 사람과 소통하기 위한 교양 지식을 쌓는다는 느낌으로 유행을 배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거든요. 이것도 성장의 일종이라 생각해요. 그와 별개로 이해를 못하고 놀리는 것은 그 사람의 문제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