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한 애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손절한 애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ITI
·3년 전
고1 때 의견 차이로 손절한 애가 있는데 가끔 복도 같은 데서 마주치면 자기 무리 애들하고 제 욕을 하면서 지나가요 저는 아무 반응도 안 하구요 나에게 모질게 구는 손절한 애를 어떻게 대하는게 좋을까요 그냥 무시가 답인가요 걔네 생각이 어리니까 행동도 개떡같이 하는구나 하고 자기합리화 하면서 넘기고 있는데 내가 너무 처량해보여요... 어떻게 해야해요?
속상해스트레스받아힘들다괴로워우울해화나짜증나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eran2
· 3년 전
지금 같이다닐 친구도 있고 나중에 여론몰이당할까봐 걱정하는거 아니면 그냥 한번 사람들 다 보는 앞에서 논리 맞는 말로 받아치고 그래도 계속한다 싶으면 사람들 앞에서 넌 이거 잘못해놓고 참아도 유치하게 계속 씹고 다니냐며 대판 싸우시는걸 추천드려요 직장생활도 아니고 나랑 의견차이 있어서 손절한거갖고 유치하게 무리지어서 씹고다니는 정도의 애랑 싸운다고 학창시절 망하는거 아니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jite
· 3년 전
하나도 안 처량해요. 저는 그냥 계속 무시하고 다녔어요. 그렇게 뒤에서 남 욕하는 사람들이랑은 별로 상종하고 싶지 않아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jineeya
· 3년 전
에고.. 기분 많이 상하셨겠어요 … 그 친구 행동이 참 어리고 비겁하긴 하네요. 굳이 자기 친구들 모아 다니면서 남한테 어떻게든 상처주려고 노력하는 게 참…; 글쓴님 생각하시는 게 자기합리화가 아니라, 옳은 생각인 것 같아요. 그 친구에게 큰 반응하지 않고 행동하는 글쓴님 멋있으세요. 글쓴님을 싫어하는 마음은 그 애 마음이에요. 글쓴님이 걔 마음 거절하고 무시하면, 결국 그 미운 마음은 그 애 꺼에요. 그 애는 미운 감정 계속 가지고 있으면서 혼자서 괴로워하고 짜증나하게 냅둬 버리세요. 지만 손해죠. 무시하기 힘드시겠지만 저 같으면 싸우기보다는 무시할 거 같아요. 글쓴님 힘내세요 !! 절대로 걔네가 글쓴님 싫어한다고 글쓴님 스스로도 본인 가치를 의심하지 마시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