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 속에서 잘 지내다가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무리 속에서 잘 지내다가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같이 다니는 무리가 있는데 그중에 한명이 저한테 조금 이라도 냉철해지면 그 시간 이후부터 자꾸 걔만 생각나요 ‘내가 뭘 잘못했나?’ ‘내가 재미가 없나?’ ‘내가 불편한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요.. 진짜 그냥 아무생각 없이 아 오늘은 나랑 한마디도 안했네? 장난을 잘 안받아주네? 근데 뭐 하면 되는걸 알고 있는데.. 자꾸 그냥 떠오르고 제 잘못같아요..
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1c42d4ba680f55cbf8 솔직하게 말하고 싶은데.. 그 친구들한테 부담일거 같아요.. 괜히 더 친하게 지내달라고 강요하는거 같고.. 그냥 그래요.. 제가 정을 덜 주고 살아야하는데 그게 안돼요.. 그냥 제가 좋아서 정을 안줄수가 엄ㅅ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45de2d53e9f157ddebc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그러고 싶어요..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1c42d4ba680f55cbf8 말하면 좋을거 같은데.. 저보다 어린친구들도 있고.. 그 친구들은 절 싫어하면 그것조차 싫어할거 같고.. 그냥 제가 쪼잔할거 같고.. 한심해 할거 같아서 시도를 못하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1c42d4ba680f55cbf8 그렇지 않을거 같아요.. 그 친구들이 그런거라면 마음이 아플거 같아요.. 나는 그렇지 않은데 절대 그렇게 안느꼈으몀 좋겠다 생각할거 같은데 그 친구들은 그렇게 저를 좋아하거나 돈독한 사이라거 생각안하고 있는거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1c42d4ba680f55cbf8 감사합니다.. 이렇게 툭 털어놓고 얘기한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자존감이 낮아서 친구들한테 이런 얘기 하다가도 ‘같은 고민만 반복하는 내가 얼마나 싫을까’ 라고 생각이 들어서 혼자 생각하고 앓고있었거든요.. 그래서 얘기하다가도 아니다 아니야 이러고 다른 주제로 얘기하고.. 너무 감사해요 정말.. 저는 제가 너무 싫어서 다른사람도 그렇게 생각할꺼라고 생각하나봐요.. 정말 용기가 생긴다면,, 친구들한테 툭 털어놓고 얘기하고 싶어요.. 나는 정말 너네가 너무 소중하고 오래가고 싶은 친구들인데.. 라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1c42d4ba680f55cbf8 감사합니다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