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 대한 소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에 대한 소문
커피콩_레벨_아이콘tomboys
·3년 전
저는 한 적도 없는데 남자 만날려고 학교 다니냐 ㅅㅅ 좋아하는 학생으로 소문이 퍼졌다고 하더라고요. 그거 때문에 저희 학년 애들이 절 안좋게보고 피하고 무시해요. 진짜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 깐 애들이랑 비슷하게 스킨쉽 나가고 깐 애들중에선 진짜 여러번한 친구도 있는데 그냥 제가 싫어서 그런말을 소문으로 만들어서 하는게 너무 짜증나고 제 옆에 있는 친구를 데려가서 이런말을 하는것도 너무 짜증납니다. 그렇다고 짜증내면 애들끼린 더 뭉칠거고 약간 시간이 해결해주길 기다립니다. 그 뒷담을 하는 애들, 듣는 애들이 서로서로를 다 알고 있으니 언젠간 해결해주지 않을까요?
불안해속상해걱정돼답답해힘들다실망이야괴로워불만이야무기력해슬퍼부끄러워스트레스받아우울해자고싶다무서워공허해혼란스러워외로워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R1DAY
· 3년 전
제 친구도 고등학교다닐 때 그런 소문안에서 살았었어요. 지금 성인이고 자기가 하고싶은 일에 열중하고있는데 지금도 꼬리표처럼 제대로 알지도못하면서 왈가왈부하는얘들이있어요. 제 친구는 그런 소문때문에 자신의 친구들까지 피해볼까봐 고등학교때도 울지않던아이가 성인이되어서 처음 그 문제로 눈물을 보였어요. 억울하고 성인이되었는데도 가짜소문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고 친구들 결혼식이나 돌잔치에도 걱정하는 그 친구를 보면 정말 그런 말하고다니는 사람들이 싫습니다. 제 친구는 얼굴도 이목구비가 진하고 성격도 매력있어요. 운동도잘해서 몸매도 이뻐요. 남자여자할것없이 선입겹가지지않고 잘 지내요. 누가보아도 매력있는 아이라서 걔를 좋아하는 남자들이많았어요. 그런데 그게 걔 잘못인가요? 잘난걸 어떡해요.. 자연스레 그런소문이생겼고 그 소문속에서 허우적거렸어요. 저는 제 친구가 그런아이가 아니란걸알았고 애초에 몸을 파는것도아니고 자기가 좋아하는사람이랑한다면 뭐가 문제인가 싶었습니다. 저 말고 같이 다니는 친구들도 신경안썼구요. 그 친구도 별 신경쓰지않았어요. 뒤에서 그런말하는얘들 앞에서 대놓고 못하고 남자들이 좋아하는걸 부러워한얘들일뿐이니까요. 글쓴이님을 믿어주는 친구가 한명도 없는지 잘 모르겠지만 글쓴이님을 제대로 알아주고 믿어주는 친구가 분명 나타날거에요. 글쓴이님이 그런행동을하지않았는데 그런소문이 났고 그 소문을 믿는사람들이 많다면 분명 글쓴이님은 남이 질투할정도로 매력있는 사람이란걸 꼭 알아주세요. 그런 사람들이 글쓴이님 친구로 남아있는다한들 글쓴이님을 진심으로 대할까요? 가스라이팅하지않으면 다행이네요. 이참에 잘 걸러졌다 생각하시고 당당하게 본인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러다보면 진심으로 글쓴이님을 대해주고 글쓴이님의 장점과 매력을 알아주는 친구가 분명 생길거에요. 그렇게 매력있는 사람인데 다른사람들 눈도 똑같죠. 조금만 참고 기다려봅시다. 그런친구들은 나중에 벌받을거에요. 확실히 알지도못하고 헛소문이나내는데 사람들 눈 다똑같잖아요?ㅎㅎ 당당해지세요! 제 친구도 당당하게 잘 이겨냈고 지금 당당하게 자신이 하고싶은일 해내고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mboys (글쓴이)
· 3년 전
@HR1DAY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저 진짜 멘탈 잘잡고 살아보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위에 HR1DAY님이 넘 잘 말씀해주셨네요. 또, 어려운 일이 있어도 tomboys님을 믿어주는 분이 있을거예요. 시간이 소문을 잡아먹었으면~ 하고 저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