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어떻게 설득해야하나요.. 제가 어제 열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aidee
·3년 전
엄마 어떻게 설득해야하나요.. 제가 어제 열이 38도까지 가고 두통까지 있었는데요. 두통 때문에 어제 엄마가 말한 말들은 조금밖에 기억 못 해요. 어제 제가 두통이랑 열 때문에 엄마한테 코로나 검사 해봐야 한다고 말했어요 근데 엄마는 그러면 자기도 해야한다고 해서 안 한답니다..ㅋ 제가 설득을 해보려고 해도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어제 해열제 먹고 잠들어서 열이 조금 내려가서 지금 37.5~36.5 이렇게 왔다 갔다 하는데 엄마는 열이 내려가서 내일 학교 가자고 하는데 이거 맞나요..? 제가 만약 코로나인데 학교를 가면 애들 감염되는 거잖아요. 그리고 오늘 열 나서 학교 못 가겠다 했는데 다음날에 가는 게 정상인가요? 코로나 검사가 아파도 해보고 싶은데 그러려면 엄마를 설득해야하는데 어떻게 설득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코로나 검사 안 한다면서 저한테 방 나올 때는 마스크 쓰라고 하고..ㅋ 밥은 방 문 두드려서 제가 열어주면 그제서야 먹고..ㅋ 엄마도 불안해하는 것 같은데 왜 저럴까요 엄마 행동이 이해가 안되요. 제가 만약에 코로나가 아니라고 해도 어제까지는 열이 38도까지 가고 두통도 조금 심했는데 검사 안 가는게 진짜 맞나요??
짜증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rweree
· 3년 전
조금이라도 걱정 된다면 코로나 검사하는게 맞는 방향인 것 같아요!! 혹시나가 제일 무서운 법이니까 확실한 사실을 받아들이는게 제일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