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스트레스가 너무 극심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산부인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생리 스트레스가 너무 극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생리 시작할 때부터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항상 스트레스였고, 학교 수업도 제대로 못들을 정도여서 쉰 적도 많았고 심지어는 수업중에 쓰러진적도 있습니다. 생리도 양이 많아서 자주 새기 일쑤라 한두시간마다 가는건 보통이고 항상 대형만 쓰는데다 기간도 일주일 이상일 때가 잦습니다. 최근들어서는 생리 전 최장 일주일까지 두통이 있는데다가 배도 아프고 속도 울렁거리고 헛구역질까지 납니다. 이렇다보니 한달 중 안아픈 날이 채 열흘도 안되어서 진짜 극심한 스트레스에 산부인과도 가볼까 생각했지만 자꾸만 거부감이 들어 그냥 일반 진통제만 계속 먹는 중입니다. 다른 사람들도 다 이런지, 아니면 저만 유독 그런지 궁금하기도 하고, 털어놓을 곳이 필요해 적어봅니다.
스트레스받아힘들다괴로워속상해짜증나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u0010
· 3년 전
너무 힘드셨을 것 같아요 생리통ㅠㅜ 제가 경험한 일은 아니어서 함부로 조언해드리기 조심스럽습니다만 ,생리통이 너무 심한 경우에 단순히 생리가 원인이 아닌 경우도 있으니 산부인과를 꼭 들러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산부인과 진입장벽이 좀 높아서 걱정되실 수 있지만 제 친구들도 생리 문제로 한번씩 방문하기도 하더라구요😄😄생리는 여성 몸의 건강상태를 나타낸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중요하니 부담스러우시면 주변인과 함께라도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별문제없이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