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늘 어떤 일을 했고 그 일을 했을 때 무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다들 오늘 어떤 일을 했고 그 일을 했을 때 무슨 감정이나 느낌이 들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오늘은 숙제를 안한 상태로 강의에 갔어요! 강의 시작 전과 강의 초반에 허겁지겁 했지요 ㅋㅋ 사실 그러려고 안했던 것도 맞아서요 (??) 감정과 느낌은, 다급함, 초조함, 안도감 (대답을 날 시키지 않았을 때), 깜짝 놀람 (나도 대답 시켰을 때).. 이런 것들이 있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lonshanky
· 3년 전
저는 오늘 하루종일 카페알바를 했고 지루함,불안함,초조함,슬픔을 느꼈어요. 왜냐하면 빨리 복학을 하고싶은데 앞으로의 학비와 생활비를 충당할 천만원이 마련되지 않았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ston
· 3년 전
오늘 첫 출근날이었어요. 근데 미래발전성이나 적성에도 맞는 일이 아니다 보니 이걸하는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돈을 벌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다 보니 일을 그만 둘 수도 없고...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생각이 드는 하루였어요. 결국 마지막에 든 생각은 현실적으로 돈은 벌어야 하니 그만둘 수는 없고 남은 시간을 더 가치있게 쓰려고요. 다르게 생각해 보면 시간 많다고 해서 꼭 그 시간을 가치있게 사용하는 건 아니니까요. 오히려 제가 하기 싫은 일을 하기에 남은 짧은 시간을 더 가치있게 만들어준다고 생각해요. 남은 시간들을 활용해 얼른 일을 그만둬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