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제발 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발 제발 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roomy10
·3년 전
저희반 선생님이 전번을 안가르켜 주셨어요.근데 그러면 더 궁굼해 지잖아요.사실 꼭 알려고 한건 아닌데 어느날 선생님 책상위에 선생님 전화번호가 적혀 있었어요.확인해 보니깐 맞더라고요...ㄱㅓ기까지만 했으면 좋았겠지만 또 그걸 말해버렸네요....애들이 다행히 말하진 않았는데 어떤애가 선생님 인스타를 찾았더라고요.선생님이 결혼하셨는데 그것도 알고 선생님 아내분 인스타도 찾았어요....주말에 놀다가 그걸 알았는데 또또 제가 ***을 합니다...정독하다가 유튜...브 채널을 찾은거예요.선생님이랑 선생님 아내분이랑 같이 하는 채널인데 또 거기서 저만 알면 됬지만 또또 한발 더 나가네요.....하 첨에는 한명한테만 말했는데 그게 두명 세명이 되더니 이제 여자애들 거의 다가 아는거예요.그중 모범생 귀까지 갈거 같은데....걔가 선생님한테 말하면 저 끝장인데 어쩌죠???ㅠㅠㅠㅠ제발 제발 도와주새요 제가 했다고 말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알고리즘에 떠서 봤다고 하는게 나을까요....아니면 가만히 있을까요.......??진짜 사는거 힘드네요 ㅠㅠㅠㅠㅠ
불안걱정돼괴로워스트레스우울무서워불안해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okies113
· 3년 전
알아도 모른척 말하고 싶어도 꾹참고 말안하는게 살기 편하더라고요.. 애들한테 본인 입장이 난처해진다고 솔직하게 말해보세요. 진짜 친구라면 친구가 난처해하고 스트레스 받는다는데 그만하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atheia
· 3년 전
말이라는건 정말 한번 뱉으면 주워담을 수 없다는거 뼈 저리게 느끼고 계시죠? 어렸을 때 하는 실수는 가장 큰 배움 입니다. 혼나게 되더라도 깊이 반성하시면 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omy10 (글쓴이)
· 3년 전
@Apatheia 진짜 반성하고 있어여...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atheia
· 3년 전
덜 혼나는 법을 알려드리면 혼나기 전에 ^먼저^ 말씀 드리세요! 용기가 필요하겠지만 진짜 안 혼나거나 덜 혼납니다. ㅠㅠ 많이 불안하시고 무서우시죠? 저도 그런적이 많거든요 원래 혼날 때보다 혼나기 전이 더 무섭잖아요ㅠㅠ 꼭 잘 해결되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omy10 (글쓴이)
· 3년 전
@Apatheia 감사합니다..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bir
· 2년 전
혼나는게 조금 무서울수 있어요 그런데 오히려 숨기다가! 그때 나중에 알면 더더더더더더 혼나요 먼져 말하고 죄송합니다 하면 조금은 봐주실거에요 어짜피 혼나야 되자나요??그럼 먼져 혼나죠 신경 쓰이는거 후딱 없에고 편하게 좀 있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