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충격인지.. 매우 불안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신적 충격인지.. 매우 불안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lo1502
·3년 전
나이차가 많지만 오랜시간 같이 잘 지내오던중 어느날 여자친구가 정신이 이상해 졌습니다. 모두가 알게되었고. 여자친구 아버지는 나이많은 너때문이야. 너가 범인이야. 이런 시선으로 보시는것 같습니다. 한편 그동안 여자친구가 한말 아프기전 이상행동, 하는말을 떠 올려보면. 분명 그 마음에 답이 있다고 생각 하나 제가 할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저 내가아는 모든 조각을 맞춰보는것 밖에요 벌써 4주가 지나고 있습니다. 어떤 감정인지 모르는 그저 괴로움만 있는것 같습니다. 밥도 먹지못하고. 그저 심장이 쿵쾅쿵쾅.. 너무나 고통 스럽습니다. 심할땐 너무 힘들어 상담전화도 하고 지인들 전화해서 떨추려 하기도.. 그저 버티고 있다할 정도로 심각하게 있습니다. 전문병원 상담은 한달뒤에나 가능하고 뭔가 답이 안나오는 상황에 힘들기만 합니다. 답을 줄수 있는 전문가의 진단이 필요 한건가요? 몸무게도 벌써8kg빠지고 심신이 불안정 할땐 누워 앓고만 있습니다. 너무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살려달라고 하고싶습니다..
괴로워불안해불안답답해신체증상트라우마힘들다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yong114
· 3년 전
가까운 정신의학과 혹은 사시는 지역 내의 정신건강센터 방문해보세요 도움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eonghwa7412
· 3년 전
많이 힘드실만 하시네요.. 그동안 버텨내는게 버텨내는게 아니셨을거에요 전문병원 상담 그런 곳 가는게 좋을 거 같긴 한데 만약 다 못가게 되면 주변분들의 도움을 받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해요 꼭 전문병원 같은데 가지 못해도 주변분들의 위로라면 조금이나마 나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전화말고 직접 만나서 사연 얘기하면서 슬픈거 좀 떨쳐내셨으면 좋겠어요 님 잘못한거 하나도 없구요 깊게 상처받지 않아도 돼요 잘될거에요 걱정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wn2sl
· 3년 전
1577-0199로 우선 전화하셔서 통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