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갑자기 정신이 이상해 졌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망상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친구가 갑자기 정신이 이상해 졌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lo1502
·2년 전
어느날 부터 성공을 해야한다.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 긍정적이어야 한다. 등등 그에 준하는 말과 행동을 했습니다. 타투를 해야한다 나비 문신이 자기를 이끌것이다. 그들(부모님) 의 부정한 기운이 나를 짓누르고 있다, 자유를 찾아 갈것이다. 나는 행복하다. 이미 우린 부자다. 이미 넘어섯다. 등 점점 말이렇게 하던 어느날 가출을 했다고 연락이 와서 데릴러 갔고 심상치 안음을 인지하고 어머니께 통보 이후 돌발향동과 집을나가서 경찰에게 4번이 발견 되었는데 그때 모습은 이미 다른 사람이었습니다. 현재 정신병동에 입원 상태이고. 아버지하고만 연락을 하는 상태입니다. 그동안 저 나름 카톡, 한말, 행동, 고민 등 분석해본결과. 리플리증후근, 망상증, 실어증 같다고 보입니다. 또한 저희는 나이차이가 많습니다. 그래도 만나는 기간동안 아주 잘 지냈습니다. 이 친구는 자존감이 매우 낮고, 열등감, 질투, 화내는게 많기는 했습니다. 이런 특징들이 있었는데. 어느날 책 을 본후로 점점점 이렇게 이해할수 없는 것으로 치달았습니다. 이런게 무슨 병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저를 지목하고 경찰 수사를 하시나 봅니다. 심리 안정을 위해 저는 필요없는건가요? 약물로 가능한가요? 들려오는 소식엔 눈도, 귀도 안들리는 지경까지 갔다는데.. 그 친구는 친구가 없습니다. 그런 성격에 저하고 3년을 친구처럼 지냈는데. 불안하다, 같이 있어달라 마지막에 계속 그랬거든요.. 부모님 때문에 결국 단절 되었고. 제가 듣고 아는게 많은데.. 부모님은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어찌 할까요… 3주째 너무나 고민이 큽니다. 도와주세요..
망상불안신체증상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zi
· 2년 전
정신과를 가보자 조심스레 얘기꺼내 보는 건 어떤가요? 심리상담도요. 혹은 그쪽에 자문을 구해보세요... 마음의 치료가 시급해보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steningears
· 2년 전
일단 전문기관에 케어를 받고 계시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다행이네요ㅠㅠ 여친분도 심리적 안정을 위해서 글쓴이님이 필요할 텐데....일단 전문가분들이 판단을 해주실 거예요 그걸 지켜본 다음 글쓴이님의 적절한 역할을 고민해 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글쓴이 님도 정말 힘드시겠어요ㅠ제가 말씀드리는 것들이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고요. 하지만 이건 확실합니다 지금까지 옆에 계셔 주셔서 여친분이 잘못됐거나 그런 건 전혀 아닙니다.오히려 반대죠,지금까지 정말 최선을 다해서 옆에 계셨고 지금도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도와주시는게 정말 좋으신 분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너무나 걱정 되시겠지만 글쓴이님 본인 도 잘 돌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지금까지 잘 해오셨고 조금만 쉬고 달려가도 늦지 않습니다.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무슨 병 인지는 답변을 못 드리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 하셨다는 건 알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지금까지 정말 수고 하셨고 지금까지 버텨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wn2sl
· 2년 전
조심스럽지만... 여자친구분이 조현병이 의심됩니다.. 그래서 정신과에 입원치료를 받으시는 거 같고요.. 어느 정도 치료가 진행되고 나서 증상이 좀 가라앉았을때 여자친구분이 아마도 먼저 연락하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꾸준히 치료받고 약 드실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