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일이 저때문에 일어나는것 같아요.. 다 내 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모든일이 저때문에 일어나는것 같아요.. 다 내 책임같고 자꾸 눈물나고 이불밖으로 나가고싶지 않아요. 사람들의 눈이 너무 무서워요. 살려주세요.. 죄송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in08
· 3년 전
저도 사람들이 모두 다 절 싫어하는 것같고 괜히 뭔가가 잘못되면 다 내 탓같고 사람들이 앞에선 나한테 이렇게 친절해도 뒤에선 뒷담까고 나에 대한 험담을 하겠지 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무기력해지고 아무 것도 하기싫고 사람들 만나는 것도 두려워지고요.. 하지만 전혀 그렇지않아요. 모든일이 글쓴이님 때문에 일어나는것이 아니니깐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자꾸 부정적으로 생각하게되면 더 우울해지고 마음이 아파질거에요. 저도 글쓴이님과 같은 경험을 한 적이 있지만 글쓴이님의 그 힘듬과 아픔을 제가 감히 공감하고 이래라저래라 할 순 없지만 마음이 괜찮아질 때까진 그냥 울어도 좋으니 글쓴이님 편하신대로 편하게 쉬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글쓴이님이 본인을 사랑해주시고 본인을 많이 아껴주세요. 그 누구보다도 글쓴이님 본인이 가장 소중한 존재란걸 잊지마세요. 남들 때문에 글쓴이님이 자기자신을 깎아내리지 마세요.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join08 위로 감사해요..저를 사랑하도록 노력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avehito
· 3년 전
너무 안좋게 생각하지 말아요 우리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hssj84
· 3년 전
님의 책임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