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들이 다 영원하지 않다는 사실 또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이 모든 것들이 다 영원하지 않다는 사실 또한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저 흘러가는 대로 보내버리려고요. 곁에 머무르는 사람들도 올 사람은 오고 갈 사람은 가며 때가 지나면 바뀌어가고. 외모도 매일 조금씩 달라지고. 겪고 있는 상태나 상황들에 너무 기뻐할 필요도, 너무 슬퍼할 필요도, 날뛸 필요도, 무너질 필요도 없는 것 같아요. 그래야 말이 되죠. 지금 제 상황이. 여태껏 살아온 제 인생이. 내가 어찌할 수 없는 영역들에 대해 지나치게 생각하거나 마음쏟지 않을래요. 또 그러한 사람들에게 운도 더 따라주더라고요. 그저 덤덤하게. 그게 최고인 것 같아요. 저도 차분하고 안정된 심리상태를 가장 선호하고요. 지금은 인생에 있어서 받아들이는 연습중이예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572d147c0f4f2d2f352 지금 내면이 매우 고요하고 차분한 상태인데 마음에 드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저도 운은 별로 신경쓰지 않을 때 더 따라줬던 것 같더라고요. 마카도 그렇게 시작하게 되었고요. 흐름대로 보내시면서, 내 외부의 것은 그냥 날씨같이 적당히 흘러 넘기시는 것이 저도 좋은 방법 같다고 생각해요. 저는 올 사람이 하고 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naphone 날씨처럼 흘러넘긴다는 표현이 무척 와닿아요! 일상적인 일처럼 가볍게 넘기는 느낌이 드네요 :) 내폰님은 이미 오신 분이지요!(?)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앗! 그런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