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중인 35살 여자사람입니다 가지고 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취업|자격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ouy
·3년 전
취업 준비중인 35살 여자사람입니다 가지고 있는 자격증이 사회복지2급과 요양보호사인데 경력을 쌓을 생각으로 요양병원과 재가요양 이렇게 두 곳에 사회복지사를 구한다는 공고를 보고 이력서를 내보려 하는데 면접을 잘 볼 수 있을 지 뽑힌다면 잘 할 수 있을지 겁이나서 이력서 내기가 망설여 짐니다 가장 큰 고민은 장롱자격증에 실전을 해 본 적이 없어서 뽑아 줄지도 모르겠고 취업이 된다면 그 일을 잘 해낼수 있을지 겁이나서 고민입니다 취업은 해야겠고 나이는 먹어가고 가지고 있는 거라곤 자격증 몇 개 뿐인 경력도 없는 제가 잘 할 수 있을가요?
강박불안신뢰해기대돼불안해걱정돼무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zo
· 3년 전
할지말지 고민된다면 일단 해보세요. 잘 못한다면 가다듬고 다시 도전해서 이겨내면 됩니다. 하지않고 고민하다가 때를놓쳐 후회하는것보다 , 부딪혀보고 방법을 찾고 후회하는것이 나에게 남는것이 몇배로 많아요. 사람은 생각보다 나약하지않고, 예상치못한상황에서 능력이나와요. 머릿속 시뮬레이션보다 명확한 계획과 준비를통해 부딪혀보세요. 잘할수있는지 없는지는 아무도 몰라요. 의외의 결과가 나올수도있어요 , 실패해도 얻는것이 훨씬 많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