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너무 간절해요.. 이때까지 살아오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lidy04
·2년 전
죽고싶어요..너무 간절해요.. 이때까지 살아오면서 좋았던 것보다 힘들고 우울했던게 더 많아요.. 이제는 그 좋은 추억들 때문에 살아가는 것도 너무 지치고 힘들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나도 힘들었다고 죽을 만큼 괴로웠다고 보란듯이 죽고싶어요..
공허해우울해불안해슬퍼속상해스트레스받아괴로워무기력해자고싶다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ypotato
· 2년 전
그래도..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 2년 전
만약에clidy04님께서 우울해하지 않고, 진취적으로 살아가며 스스로의 힘듦을 보살펴주고 결국엔 바뀔 수 있다면 그치만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면 하실 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 2년 전
clidy04님 글들을 3,4개 방금 봤는데 스스로가 더 자신을 불행하게 만드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조금만 용기내고, 스스로 일어설려고 다짐하면 얼마든지 그날의 기분을 조금씩 바꿀 수 있는데 제가 보기에 님은 오히려 더 우울함에 빠져있고 싶어하는 듯 해요... 도움 받고 싶은 건가요? 아님 우울로 현실을 도망치고 싶은 건가요 아님 둘 다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idy04 (글쓴이)
· 2년 전
@happynow1004 저도 제가 이 힘든 생활로부터 도망치고 싶다는걸 알고있었어요.. 그래도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상담도 받고 긍정적이게 생활도 하고 친구들도 만나보고 일기도 써보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제 몸이 아프더라구요..입원까지하면서.. 저는 그럴수록 더 제 자신이 비참해져가는거에요.. 그 후에는 머리도 멍해지고 너무 무기력해서 놀때도 즐겁지 않고..하루종일 무표정으로 있고.. 저도 이렇게 살고 싶지 않아서 하루에 수십번씩 마음을 고치는데 그래도 저는 예전과 달라진게 없다는게 너무 비참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 2년 전
저는 만나보지도 못한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재주는 없지만...굳이 clidy04님이 노력하며 빨리 회복하길 바라는 주변 심리?..에 맞춰 애쓰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우울해하는 게 죄인가요 뭐. 자살충동이나 일상생활 문제만 조금씩 해결된다면 너무 억지로 밝게 지내려 할 필요 없어요 때론 어둠이 빛보다 안식처가 될 때가 있잖아요 지금이 그 시기라 생각하고 너무 자신을 매몰차게 대하지 말고, 그런 자신을 긍정해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