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고 우울한데 나아질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프고 우울한데 나아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yehye1013
·3년 전
출근하다가 쓰러진적이 있어요. 의사선생님이 정신문제일수있다고 하더라구요. 문제는 그이후로 소화불량에 몸이 욱신거리고 어지럽고 두통이 와요. 전에도 있긴했지만 정도가 심해졌어요. 그래서 내과에서 여러가지 검사를 했지만 정상이었어요. 의사선생님이 정신쪽으로 문제일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전에 회사다닐때는 매일 울고 힘들었어도 아프지는 않았는데 지금회사는 일이 없다 뿐이지 힘들지는 않거든요ㅠ 제 스스로가 이해가 안돼요ㅜ 몸이 아프니까 일하기 싫고 일을 안하니까 또 스트레스 받고 우울하고... 요즘에는 제가 쓸모없는 사람이 된거같아요. 사장님께 죄송하고 짤려도 할말이 없어요. 그런데도 의욕이 없어요. 제 스스로 게으른게 자랑인가 싶은데 너무 막막해요. 정신과선생님께 상담도 받고 약도 먹는데 요즘들어 아프고 우울해서 소용이 없는것 같기도 해요. 이게 나아질까요? 그냥 제가 단순히 게으르고 바보라서 정신못차리고 있는걸까요?
어지러움부끄러워무기력해우울의욕없음신체증상두통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men246
· 3년 전
게으르고 바보라서 그런 게 아니라 정신적으로, 심적으로 많이 힘드셔서 그래요 그리고 약 드신다고 했는데 우울증 약 같네요 제가 보기에도 님은 우울증 이신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우울증인데 우리 같이 떨쳐나가봐요 파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