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보고 싶어하고 만나고 싶어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게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이별|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만 보고 싶어하고 만나고 싶어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게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so0104
·3년 전
저는 자칭 연애 경험이 많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연애를 많이 해본 사람입니다. 뭐... 많다고 해봤자 진심으로 좋아했던 사람이 한 달 즈음 됐을 때 헤어지자고 한 뒤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거다 라는 말에 헤어진 지 얼마 안 돼 다시 연애하고 헤어지기를 반복하는 형태의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해보지 못 한 사람이지만요... 솔직히 익명이라서 얘기할 수 있는 거지만 사랑 받지 못하는 외로움에 원나잇도 해봤던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관계들에 신물을 느껴 무기력해진 채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 때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는 저를 한 달 간 짝사랑을 했다고 말 했고 저는 저를 기다려 준 고마움과 기쁨, 감동에 남자친구의 고백을 받았습니다. 누가 먼저 좋아해준 게 처음이었거든요. 현재 남자친구와는 124일이 되었습니다. 제 고민은 여기서부터입니다. 남자친구는 만나서 함께 있을 땐 세상 부러울 게 없이 잘 해줍니다. 하지만 초반엔 제게 제가 보고 싶다 하면 달려오고, 보지 못하더라도 내일 만나자, 이따 저녁에 잠깐 볼까? 라는 말을 해주고는 했는데 지금은 그런 게 없이 제가 먼저 만나고 싶다고 말 하고 제가 만나러 가야 만나주는 남자친구가 되었습니다. 처음엔 일이 힘들어서 그런 거겠지, 이해 하자 생각 했는데 지금은 너무 서운하고 이별을 고민할 정도로 저를 외롭게 만듭니다. 헤어질까 고민도 잠시 했지만 이 사람을 놓치면 다시는 제게 이런 사람이 오지 않을 것 같아 겁이 납니다... 제가 예민한 걸까요...?
혼란스러워의욕없음우울공허해우울해외로워불안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zangnayo
· 3년 전
저라면 헤어질것같아요.. 제가 작성자분 남자친구와 비슷한 성향인데, 초반부에 마음 쏟은 거가 식으면 같이 있을때는 세상잘해줘도 계속 마음은 뜨더라구요.. 오히려 여자친구가 의지하면 부담스럽구... 남자친구분의 마음이 저와 같이 느껴지면 오히려 정리 하려는 게 도움이 될수도 있어요. 나를 더 좋아하고 내가 우위에 있는 지 알았는데 헤어지잔 소리 들으면 다시 생각해보고 잘해줄 수도 있구요.. 무엇보다 본인이 맘 안다치는 연애하시면 좋겠어요ㅎㅎ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ULLMOON1177
· 3년 전
제가 님의 남친을 사겨보진 않았지만 비슷한 남자를 만나봐서 압니다. 그래서 감히 말씀드리지만 그 사람, 놓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 놓치셔야해요 다른 여자가 주워서 재활용하게 그냥 툭 버리세요 먼저. 그리고 멀리서 가만히 지켜보세요. 내사람 될 인연인지 아닌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Gtamja
· 3년 전
저도 사연자님이랑 비슷한 상황을 겪었고 제 전남친도 제가 좋아서 오만 자랑을 하고 다니던 사람이었는데 두달 지나니 변하더라고요 이게 그 사람의 원래 모습이었겠지. 싶었고 전 그의 무뚝뚝함을 견딜 자신이 없어서 헤어졌어요. 새 남친이 없어서 아직 그 사람과의 추억이 생각나긴 하지만 헤어진 것에 대한 후회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