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 중2남학생이에요 남동생은 7살 엄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idsn
·3년 전
안녕하세요 저 중2남학생이에요 남동생은 7살 엄마는 30대 중후반이에요 근데 제 고민이 엄마랑 동생이랑 밖에 있다가 들어오면 엄마가 저를 씻겨줘요 그때 엄마는 팬티만 입으셔요 그거때문에 그게 서서 맨날 혼자 뒷처리를 하는데 걸려서 그 이후로 같이 샤워는 하지만 아주 가끔식 엄마가 제 거기를 건듭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샤워할때 엄마가 제 거기를 위 아래로 흔드셨어요(딱 1번) 또 예전에 가족여행 갔을때 엄마가 팬티도 벗고 같이 씻었는데 그때가 제일 고비였어요 엄마의 거기는 검정색이였어요 엄마가 저한테 그걸 원하는걸까요? 전 어떡하죠?
답답해혼란스러워어떡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iam99
· 3년 전
음.. 그냥 어머니는 다 큰 아들보다는 아직도 마카님이 어린 아들로만 보여서 그런거같아요. 이제 사춘기에 접어든 마카님이 보기에는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죠..! 혼자서 정말 혼란스러우셨을 거 같아요..ㅠㅠ 어머님께는 이제 혼자 씻을 수 있다고 표현하하시고 같이 씻는 행동은 거절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본인이 사춘기가 온 것을 어머님께 알리는 게 좋을거같아요 :) 만약에 어머니께 직접적으로 알리는 게 어렵다구하면 아버님께 말씀드리는 것도 좋을거같네요 같은 남자의 입장에서 마카님을 더 이해해주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dsn (글쓴이)
· 3년 전
@asiam99 넹…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dsn (글쓴이)
· 2년 전
@asiam99 엄마가 그래도 계속 씻겨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