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때문에 하지 못하게 될 배우고 싶은 학원 어떻게 안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중학교|중간고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교때문에 하지 못하게 될 배우고 싶은 학원 어떻게 안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y12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13살 곧 내년에 중학교를 입학할 초6입니다. 저에겐 큰 한가지의 고민이 있는데요 저는 어릴적 태권도를 좋아하여 1학년때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피아노학원을 같이 다니게 되었는데요 예전 1학년때 피아노 방과후를 4학년까지 했던적이 있어 쉽게 배웠습니다 그러다 한 번 처음으로 저의 장래를 생각했는데 태권도도 재밌고 요즘 태권도에서 줄넘기부도 해서 줄넘기도 재밌고 피아노도 잘하고 싶은거에요 근데 또 중학생이 되면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해야할지라 학원도 다녀야 하는데 자존심도 강하고 욕심이 많은지라 다 하고 싶어서.. 피아노는 잘치는 사람들보고 홀딱 반해버리고 태권도는 멋있고 줄넘기는 재밌고.. 아예 생각을 못하겠어요 차라리 이대로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필 중학생 공부는 왜이리 어려***..ㅋㅋ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루해걱정돼즐거워혼란스러워재밌어부러워답답해속상해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in
· 3년 전
주에 몇 번 이런 식으로 다니는건 어떨까요? 태권도는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피아노는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 아니면 학기 중에는 피아노를, 방학 때는 태권도를 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한 번에 많은걸 하기에는 학업도 중요하고 친구들과 어울릴 시간도 필요하니 차근차근 해봐요🙂 한참 하고 싶은게 많을 시기이니 이것저것 해보고 즐거운 학창시절 보내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