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속에 불안감만 커져요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연인|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기다림속에 불안감만 커져요 어떡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rhadl
·2년 전
연애횟수로 2년차가 돼어가요 늘싸울때마다 사소한 제실수로 인해 감정싸움이돼요 이번에는 저희집강아지를 제동생에게 맡기는부분에서 생겼어요 전에 미리말해달라했는적이있엇고 한데 저희가 몃달만에 데이트나갈까했고 어디든가자 말이나와 너무 신나기도했고 그전에 한번씩 동생집에 맡겼다가 저녁에 데리고온다했기에 아무런 별생각없이 당일아침에 보냈어요 근데 말한마디 상의도없이 보내냐고 화를내는거에요 저또한 당황스럽고해서 놀러간다니까 혼자있으니까 나을꺼같아서 보냈어하니까 그게 변명이돼냐고 그러길래 미안하다고했어요 본인에입장에서 그게 기분나쁘고 했는데 말없이 그래서 미안하다고만했죠 마음풀어라고 다음부터 이런일없게 할께 했죠 근데 알았다하고는 그날 데이트는 무산돼고 그뒤로 저를 못본척 무시해요 표정굳어버려있고 그게 담날돼도 그러길래 마음이많이 상했나보네싶어 강아지데려오면서 회도 사왔어서 담날저녁에 라면먹을려해서 말했죠 회먹어 냉장고있어 하니까 안먹어 하길래왜?하니까 안먹고싶으니까 이러길래 저또한 감정이좀 상하려했어요 그래서 왜그러냐고 나도미안하다고 했잖아 하니까 미안하면 머하노 어차피 또그럴껀데 하고 비웃더라구요.. 그러자저도 이성에끈을 놓아버려 별거아닌걸로 그렇게까지그래야돼?하니까 그래 또 내가예민하지 내잘못이지하고 비꼬기시작했어요..그거에저도 그래 니말에 복종하고 말들어야하는데 안듣고 멋대로 한내죄지 했어요.. 그러고는 라면먹고 집을 나가버렸구요 순간엔 진짜가지가지한다 싶어 화도나고 순간 진짜 다하기싫었어요 근데 화를 가라앉고나니 얼마나 기분상하면 그럴까싶고 비꼬아도 참을껄 싶어 카톡을 보냈어요 근데 읽지도않고 무참히 무시당했죠 그러고는밤에 들어와 새벽3시까지 친구들이랑 게임하고 웃고 이러길래 마음풀리면 말하라고 톡보냇으니 기다리면돼겠지햇어요 근데 3일째 무시와 투명인간취급이에요 하루종일 전 아무것도 손에안잡히고 신경쓰이고 힘든데 정작 본인은 친구들과 게임하고 신나게놀고 저는 마음이라도 추스릴려고 동생만나나가도 마음이 불편해 결국 저녁먹을때맞쳐서 밥해줄려고 들어오니까 치킨시켜먹더라구요.. 현관에서 저보고는 휙하니 들어가서방문닫아버리고 하..지금이시간까지전 이집에서 투명인간입니다. 그사람의기다림이 얼마나갈지 너무 답답하고숨이 막혀요 혹시나 이별을 생각해서 저러는걸까하고 하루하루 밥조차도 제데로못먹고 긴장돼는데 아무일없이 웃고있는 그사람을볼때면 전.. 제가 놓아야하나생각이들정도에요 이사람에게저는 그저 복종하는사람인가싶구요 이런일이 반복돼고 매번싸울때마다 저를 무시하는말과 비꼬는 말에 상처받고 아픈데 막상 본인의 기분이풀리면 다가오고 그사이에 무너진 제 마음을 추스리기전에 제표정이안좋으면 강제로 풀어라해요 안그럼 나도 안푼다하고 웃으라해요..저는 연인이맞나싶어요.. 이횟수가 늘면서 저는 심장이 마음이 찢기고 뜯겨서 너무아픈데 그아픔에울면 질질짠다고 무시해버려요..제가 예민한걸까요.. 이연애 제가 이어가도됄까요 헤어지고싶냐하면 그런생각이면 진작에 헤어지자는말했다고하고는 늘 이렇게 제피를말려요.. 저또한 잘한건없지만 싸워도 그자리에서 말하고 저는 얘기가끝나고 마음풀기로하면 금방풀려고해요 그남자입장에서실수할수도있고해서 화난일잇어도 말로 풀고 이해해요 제가그렇다고해서 그러라는건아니지만..그래도 이렇게까지 해야할까요..
무기력해힘들다괴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aya
· 2년 전
저도 윗분 말에 동의해요. 그리고 과거 만났던 대상들이 지금 만나는 사람과 비슷한 관계라고 생각되신다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