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달려야 할까? 아, 지쳐. 25살? 그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nlee
·3년 전
언제까지 달려야 할까? 아, 지쳐. 25살? 그래 아직 젊지. 근데 불안해. 더 열심히 해야겠지? 근데 그러고 싶지 않네. 나 정말 많이 외롭고 외로워. 우울한 건 아닌데, 뭘 해야 의미있는건데? 나 쉬고 싶어. 그냥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좋아하는 거 하고 싶어. 그런 사랑하는 사람들만 있어도 버틸 수 있을 텐데, 지금은 없는 것 같아. 나 오랜기간 우울증 있어도, 뭔가를 하지 않을 때 마다 욕 먹어도 열심히 했는데... 그래 여러가지를 성취했는데... 성에 안차더라. 정작 내가 바라던 관계는 없더라... 쓸쓸해. 이젠 우울증이 없지만, 다시 공부하기로 한 것도 내가 선택한 길이지만 공부하는 것도 지쳐... 그냥 가만있어도 괜찮다고 사랑한다고 해줘. 내가 꼭 뭔갈 해야만 가치 있는 존재일까? 정작 그렇게 이뤄내도 칭찬과 인정보다는, 어딘지모를 씁쓸함과, 이거라도 하지 못했을 때의 한심하다는 눈빛이 느껴져. 힘들어. 나도 뭔갈 열정적으로 하고 싶은데, 항상 혼자서 감당했으니까, 나도 사람들의 애정과 인정이 필요하다고. 내가 날 인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런 경험이 없으면 어떻게 해?? 나도... 그냥 재밌게 좀 살자.
불만이야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cccco727
· 3년 전
내가 선택했지만 지칠 땐 잠시 쉬어가는 거 어때요? 길을 바꿔도 좋아요 사랑해, 사랑해요. 뭔갈 하지 않아도 너무 소중해요 당신이 어디서, 무엇을 선택하든 내가 늘 응원할게요. 기도할게요 뭐가 힘든 지 말해줘서, 소중한 시간 내서 글 읽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