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2학기 중간고사 입니다! 왜 수학이 1교시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간고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im07
·3년 전
내일 2학기 중간고사 입니다! 왜 수학이 1교시인지 모르겠습니다!! <- ????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나니까 잘 할거야. 너니까 잘할거야. 아무일도 없을거야. 괜찮을거야. 너무 못봐도 나를 많이 미워하지 마. 다음에 더 잘하면 되지. 괜찮아. 시험 까짓게 뭐라고! 다들 괜찮을겁니다! 화이팅!
괜찮을거야화이팅사랑해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better0
· 3년 전
수학이 1교시면 음... 가끔 시험 시간표를 이상하게 짜시는 쌤들이 계시더라고요ㅠㅠ 시험 정말 긴장되죠ㅜㅜ 그래도 잘 해낼 수 있을거에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0better0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요. 진짜로. 항상 시험때만 되면 악몽을 꿉니다. 오늘은 꾸지 않길 바라요. 고맙습니다. 0better님이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라요! 잘 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오늘 중간고사 보셨구나..!! 괜찮아! 괜찮아! (요!) 제가 수 님 나이는 모르지만, 전 흥미 있는 과목과 하기 싫은 과목이 엄청 달랐어요..!! ㅋㅋ 대강 3배차이 잘 했어요! 넘 마음에 담지 마시구, 또 며칠 후엔 편하니까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naphone 으악 댓글 다는걸 깜빡했어요!! ㅠㅠㅠ 저도 하고 싶은 과목은 거의 없습니다. 음 , 잘했다고 해주셔서 고마워요. 결론적으론 .. 아는문제 3개나 틀렸지만, 그래도 고마워요. 위로가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