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때문에 미칠거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 때문에 미칠거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옛날부터 아빠나 엄마나.. 부모님 관련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자랐었어요. 이제 겨우 중학생 2학년이 무슨 고민이냐 할 수도 있겠지만 진짜 너무 힘들어요 요즘에는 그냥 자살할까 생각도 들고요.... 너무 힘들어요.. 오늘은 아빠가 문제였어요... 제가 나 할일은 내가 알아서 하겠다 하니까 자기 혼자 삐진건지.. 이제부턴 자기한테 뭐 부탁할 생각 말라고 분풀이 하고 제가 옛날부터 부모님이 항상 밥을 챙겨주셔서 밥도 할 줄 모르는데 자기한테 부탁하지 말라고 그냥 굶으래서 편의점에서 뭐 사서 집가는중이에요. 엄마도 저랑 아빠랑 둘 다 똑같다고 하시고요.. 너무 서러워서 울고싶어요..... 게다가 내일은 시험날이라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이런 일까지 겹치니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자꾸 죽고싶다는 생각만 들고 그래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우울힘들다스트레스받아슬퍼신체증상우울해자고싶다조울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ranglee
· 3년 전
유튜브에 다 있습니다. 밥 짓는 법 쳐서 영상 보시고 띠리 해보세요. 저는 6학년 때부터 혼자 밥 해먹었거든요. 은근 진짜 쉬워요. 본인이 본인 일을 진짜 할 수 있다는 걸 행동으로 아버님께 보여드려보세요. 그리고 이버님께 아버지 딸이 이정도로 컸다, 걱정말고 응원해주세요 딱 한 마디만 하세요. 분명 좋아지실 겁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