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너희들의 tmi가 궁금해!! 다들 오늘이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혈액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im07
·3년 전
오늘은 너희들의 tmi가 궁금해!! 다들 오늘이든, 어제든, 지금까지 살아온 것 중에 tmi 알려줘! >< 일단 내 tmi 부터 써볼게. ㅎㅎ • 춤을 굉장히 못 추며 엄청난 몸치입니다! (제가 춤추면 옆에서 엄마가 비웃어요!! ㅋㅋㅋㅋㅋ) • 혈액형은 A형입니다. (그래서 소심한 걸까요?!) • 국어 시간을 제일 좋아하고 책 읽는거 사랑합니다..🥰 (국어를 잘하는건 아니에욯..😂) 다들 작은거 하나라도 좋으니까 적어줄래요? 뭐든 좋아!!
기대돼즐거워재밌어기뻐tmi방출사랑해신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004bi
· 3년 전
나 오늘 신전로제떡볶이 첨 먹어봤는데 맛있었어 근데 금방 질렸어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1004bi ㅋㅋㅋㅋㅋ 맛있었다니 다행이다! 나는 매운거 진짜 못 먹는데 부러워! >< 질렸으면 다른거 또 도전해보자! 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15
· 3년 전
우연히 글을 봤는데 음음 저도 몸치에요. 그래서 몸 관련으로 하는 것들은 다 못하는 편이에요. 운동도 그렇고 보통 5년정도는 일단 배워야 보통의 수준까지 올라가는 것 같네요.. 저도 혈액형이 A형이랍니다! 이상하게 A형 주변엔 A형이 많더라고요.. 저는 국어랑 과학중에서 생명이랑 사회에선 법을 좋아해요. 언젠가부턴가 좋아했는데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배울때 가장 즐거운 것 같아요. 공통점이 생각보다 많아서 신기하네요. 제 TMI는 저는 팝송을 좋아하고 피아노소리를 엄청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MBTI는 ISFJ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Ming15 헉 제 전 글 보시면 알겠지만 저도 ISFJ랍니다!! 꺟 비슷한 점이 많다니 너무 신기하네용 ㅇㅁㅇ!! A형이 제일 많은 혈액형이라 그런것 같아요.ㅎㅎㅎ 팝송도 즐겨듣고, 과학은 좀 저랑 안 친하답니다. ㅋㅋㅋㅋㅋ (진지) tmi 남겨주셔서 고마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15
· 3년 전
와.. 되게 비슷한 점이 많네요!! 저도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 과학은 안친하시다니.. 조금은 아쉽지만 과학도 나름 공부하다보면 재밌답니다! 저도 너무 고마워요. 알림들이 이제 와서 이 댓글도 이제 봤네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Ming15 저도 알람이 지금 왔네요! ㅠㅠ 저와 비슷한 점이 많은 밍15님~ :3 ㅎㅎㅎ 과학은..네..과학은..(쿨럭쿨럭) 친해지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하핳! 답글 고마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0better0
· 3년 전
저도 엄청난 몸치에요ㅋㅋ 그리고 음악은 좋아하는데 그림은 진짜 못그리고요(근데 아이러니하게 미술 작품 감상하는건 좋아해요ㅋㅋ) 국어 좋아하신다니 부러워요ㅎㅎ 전 국어랑 거리가 멀어서ㅋㅋ(너무 어렵더라고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0better0 오 음악 좋아하신다니 (둠칫) 저도 못 그리지만 그리는건 좋아해요!! (물론 감상도) 국어라기 보단 책과 관련된게 재밌는것 같아요. >< 🥰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ㅎㅎ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저는 TMI 적자면 너무너무 많아서 책 한권 낼 수 있지요! 춤은 안춰서 잘 추는진 모르지만, 아마 아닐 듯 하네용 ㅋ 제 혈액형은 O형! 부모님이 AO형이구, 동생은 A형이네요! 전 과목마다 각자의 매력이 있다 생각해서 다 괜찮았지만~ 과학이 재밌었어요! 신기한 세상~ 3가지 알려주셨으니 저도 3가지 알려드릴게욧! 눈썹이 되게 짙어요! 짱구 정도는 아닌데, 그 70%는 되는 듯?! 필수적인 의식주 외엔 소비활동이 전무했어요! 지금은 일반인의 10~20%는 되는 것 같네요.! 그래서 돈을 계속 모으기만 했지만, 집이 여유가 없어서 그리 많이 모이진 않았어요 ㅋ 애니메이션 좋아해요! 액션/판타지/공포 그런 장르! 12살 때 19세 애니도 보고 그랬어요 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3년 전
@naphone 저희는 아빠만 O형인데 신기하네요! (AO형이 있는줄 처음 알았어요..) 다들 과학을 좋아하시나봐요.ㅎ...(쿨럭) 눈썹이 개성이 강하실거 같네요. ㅋㅋㅋ 저도 용돈같은거 모으기만 하고 아까워서 전혀 안씁니다. ㅎㅎㅎ 애니메이션도 사랑하는 편이예요. 저는 로맨스/감동 위주를 좋아합니다. 12살때 19세 애니를 보진 않았지만요. tmi 남겨주셔서 고마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