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버티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알바 버티기
커피콩_레벨_아이콘jannyfor3
·3년 전
알바를 진짜 그만두고싶은데 사장님과의 약속이 있어서 1월달까지는 해야하거든요... 사장님과 꼭 그때까지 하기로 약속해서.. 근데 육체적으로 힘든게 아니라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은데 1월달까지 어떻게 해야 잘 버틸수 있을까요...? 제가 몸도 느리고 일도 잘 못해서 주문도 밀리고... 실수하고.. 거의 매일을 알바걱정으로 살아가거든요.. 잠도 요즘에는 못자요.. 어떻게 해야 조금이라도 버틸수 있을까요?
불면불안우울강박의욕없음불안해자고싶다우울해걱정돼답답해스트레스받아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oriri
· 3년 전
1월달까지 하겠다는 나자신에 대한 약속 및 의무. 사장님과의 상호신뢰를 지킴으로써 앞으로의 사회생활 및 대인관계를 더욱더 잘할수있다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 1월달까지 한다는 목표를 달성함에 생기는 뿌듯함 등등 긍정적인 쪽으로 생각하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부정적으로 움츠려드는것보다 자신에 대해 믿음을 가지고 노력하는모습이 나에게 더 좋다는것을 느낄수가 있기때문입니다. 그러니 힘내세요. p.s. 자매품(?)으로 1월까지 절대로 안짤리는데 사장님이 나를 짤라서 나와의 약속을 안지켰어! 나는 실수가 있던지. 내가 느리던지 내가 잘못했던지 내가 아무리 못해도 나는 절대적으로 1월까지 할려고 했는데!! 사장님 나빠요!!! 라는 나자신을 위한 절대 개인이기주의(?)가 있습니다. 그러니 이글을 보고 피식하고 웃음을 지어보세요. {|:>) 웃는자 즐거운자 즐기는자에게 복이 있나니.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mheart81
· 3년 전
약속을 지키려는 님의 마음을 보니, 책임감도 있으신 분이네요^^ 몸이 피곤한 일보다 인간관계나 정신적 스트레스가 더 견디기 힘들더라구요. 다들 그런것 같아요.그래도 기간이 정해져있으니 끝은 오겠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