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다가 나랑 대화한 이후에 생각이 많아졌는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운전하다가 나랑 대화한 이후에 생각이 많아졌는지 길을 잘못 가서 네비게이션 알림이 울린 적이 그날 하루에 두세번 있었는데 "갑자기 무서워지는데..?"라는 나의 장난에 웃음을 터뜨리며 "약먹이고 어디 가는거 아니냐"고 받아쳤던 네가 흠 그리 깊게 생각하고 말을 하는 사람은 아닌 것 같고 실제로도 그렇지만 왜 이런 사람을 좋아했지..? 사람에 대한 측은지심이 있고 힘든 사람을 적극적으로 도와줬고 지식이 많고 인격적으로 성숙해보였는데 너무너무 콩깍지였다! 진국인 사람은 없더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d461017e49b52edca1e ㅋㅋ어찌보면 그게 맞을지두요.. 그날 하루 참 괜찮은 사람이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d461017e49b52edca1e ㅋ 잠깐 마지막이 무슨말이지~ 했는데 진국이 아니고 대한민국 사람이라는 말이었네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진국인 사람~ 음 저는 잘 모르겠다요! 있는지 없는지! 일단 전 한 친구를 10년 봤고, 걔는 모르겠지만 제가 은근히 이것 저것 시험을 했는데 (눈치 못채게 해가지구 몰랐을거예요) 아직도 단점을 잘 모르겠어요. 저랑 비슷하지만 좀 더 내성적이면서 좀 더 사교적이구.. 저같이 게으르지도 않으면서 부족한 부분 채우려구 하구.. 눈치는 가끔 없는데, 그걸로 기분이 나쁘기보단 걔가 신났구나~ 하는 느낌이 와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진지하게 말하면 진지하게 듣는 것 같더라고요. 흔들리긴 하지만 자신만의 줏대가 있고. 창의력은 조금 부족하지만, 말 하면 곧잘 알아듣고. ㅋ 착하다거나 진중하다는 사람은 여럿 있어도, 알건 다 알면서 순수하도록 노력하는 사람같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걔도 타인한테 욕을 안해봤다고 하네요! (혼자 있으면 하구 ㅋ) 저는 걔가 없었다면 삐뚤어졌을 것 같아요!! (?) ㅋㅋㅋ 내 사고방식이 잘못되었구나.. 하면서 그냥 저는 완전 마음의 문을 닫고 인생 혼자 살았을 것 같은데, 내 높은 이상에도 통하는 사람이 있긴 있구나 하는걸 알았던 것 같아요 BLUEming0님이 보시기엔 또 모르겠다! 그래도 어디엔 BLUEming0님이 가끔 말하셨던 도플갱어같은?! 분이 계실거라고 저는 생각해요. 조금 다르지만, 그래서 더 좋은 도플갱어 !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naphone 뭐지..내폰님이 말씀하신 그 친구분 저랑 너무 닮으셔서 소름돋았네요...ㅋㅋ 내 높은 이상에도 통하는 사람을 만나셨다니!! 강력한 인연이군요!! 10년째 친한 친구분이 있다는 사실도 뭔가 감동적이고 부럽고 그렇네요ㅎㅎ 저도 제가 좋아하는 매력을 가진 동시에 제가 수용 가능한 단점을 가진 사람을 언젠가 꼭 만나보고 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아쉬운게 초2 때 봤지만, 초6 때 제가 좀 마음을 열고 친해졌는뎅, 중3 때 한번 같은반 된 것 외에는 가까이서 지낸 적이 없네요.. 서로 연락 자주 하는 타입은 아니라서, 만나면 말이 좀 풀리는데 만나질 못했어요. ㅋ 중3 때 그래서 반 남자애들이 별로였는데도 가장 좋았던 시기로 기억하는 것 같네요. 걔는 절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어요ㅋㅋ 그래도 작년 막바지에 "ㅇㅇ아, 넌 내가 10년을 봤는데도 아직도 단점을 모르겠다. 너 아니었음 난 친구가 없었을듯." 하니까 고맙다면서 ㅋㅋㅋ 엄청 치더라고요 제가 그때까진 살면서 누구한테 감정 표현을 한번도 안했었는데, 용기이이~를 내서 카톡을 보냈었지요. 앗 BLUEming0님과도 엄청 닮으셨군아!! 그래서 제가 정이 갔던 것인가!! ㅋㅋㅋ 음~ 전 BLUEming0님을 만난 적이 없다보니 잘은 모르겠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교점이 여럿 있네요! 좋아하는 매력과 수용 가능한 단점! 분명 가능할거라고 전 생각해요. 한국엔 저같은 기이한 사람도 숨어있구 그런걸요~ 희망을 갖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