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화를 어떻게 푸시나요? 제가 원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여러분들은 화를 어떻게 푸시나요? 제가 원래는 먹는 걸로 푸는데 그게 여드름으로 갔습니다. 본가에 지내면서 여드름 치료하며 나아졌는데 오늘 자췻방으로 오면서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풀까 무섭습니다. 지금도 스트레스가 쌓여 먹을 거 그것도 달달한 커피로 시켰습니다... 어쩌죠?
화나짜증나우울스트레스받아무기력해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qnf
· 3년 전
저도 먹는걸로 풀었었는데 어느순간 간이 않좋아 지더라고요..중1인데..ㅠ 지금은 운동하고 먹는거 건강식으로 천천히 조금씩 바꾸어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운동이 취미가 됬어요. 먹는거 말고 다른 취미를 찾아 스트레스를 풀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tlqnf 글쎄요... 운동은 우선 제가 했는데 오히려 짜증만 늘어서 그만뒀어요... 뭐가 있는 지 떠오르지 않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qnf
· 3년 전
최대한 많을걸 경험해보세요! 사소한 거라도 해보세요. 그러다보면 어느순간 자신의 취미를 찾을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u0111
· 3년 전
저는 화가 나면 혼자 있는 걸 좋아해서..! 기분 좀 풀려고 차분하거나 조용한 노래를 틀어놓고 조용히 눈감으면 아무 생각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또는 춤추거나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남들 잘 안들리게 에어팟 끼고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 춤추거나 조금씩 흥얼거리기도 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uu0111 저도 내일은 혼자 외출하고 올까봐요... 역시 저는 혼자가 더 편해요. 가족도 불편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