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의 이야기*
커피콩_레벨_아이콘naphone
·2년 전
오늘로 서로 다른 73개의 배경에, 서로 다른 73개의 글을 적게 되었네요. 정확히는 배경이 총 72개인데, 이상하게 전 글을 보니까 하나가 더 있더라고요? 배경 겹치는건 발견하지 못했는데, 어떤게 더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저는 이상하게 다양한 뭔가가 있으면 전부 해봐야 하는 강박이 있어서, 마카 초반에는 모두 주제가 다르게 글을 썼어요. 위에 <일반 고민> 이런 식으로 있는 것 말이에요. 모든 주제를 다 쓰고선, 고민 글에도 주제가 다르게 글을 써보았어요. 다만 해당되지 않는 주제를 적는건 큰 실례니까, 몇개의 주제는 하지 못했네요. 그를 대신하여 고민 글로 글을 쓸 때에는 제목 끝의 문자가 겹치지 않도록 글을 올렸지요. 눈치챈 분이 계실진 모르겠지만요. 과거 이야기는 4개가 세트라고 생각해서 제목 끝부분을 통일했고, 배경도 산/언덕으로 맞추었지요. 그러고보니 전 배경도 매번 다 의미를 담아 설정하기도 하네요. 마인드 포스팃도 항상 주제에 맞춰서 '파→파→노→파→파→빨' 의 순서로 올렸지요. 파란색을 좋아하지만, 다른 색들에게도 기회를 주고 싶기 때문이었어요. 왜 이렇게 TMI를 늘여놓냐면, 오늘로 모든 규칙이 끝이 났기 때문이에요. 말은 이렇게 하고서 저도 모르게 또 다른 규칙을 세울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이걸 확실히 글로 말하고 싶었네요. 그동안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했고, 앞으로는 좀 더 자유롭고 싶어요. 자유로운 만큼 누군가에게 피해를 끼칠지도 모르겠어요. 제 언행에서 상처를 받으셨다면, 부탁이니 꼭 저에게 말해주셔요..! 그럼 저는 이만! 이제 다음 글이 언제일지는 정말로 몰라요!
완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혹여나 오해할까봐 확실히 적자면, 마카를 떠나는게 아니고 그냥 다 자유롭게 행동하겠다는 말이에요. 여러분도 마음 속 강박이 있다면, 벗어낼 수 있길 바랍니다..! 구속은 스스로 만족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night0
· 2년 전
1등! 드디어 1등 했다! 이거 약간 연예인 유튜브 댓글 다는 느낌이에요ㅋㅋ 괜히 새 글 올라오면 제일 먼저 보고 싶고 그런거 있잖아요. 소중한 걸수록 나만 알고 싶고 아직 아무도 없을 때의 공기가 좋고! 아무튼.. 저는 좋습니다! 네폰님 하고 싶으신 대로 하세요😀 여러가지 실험을 하고 규칙을 따르시던 네폰님도 재밌었지만 바라시는 대로 좀 더 자유로워지실 네폰님도 기대가 되네요! 정말로 언제가 될지 모르는 그 다음 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ㅎㅎ 안녕!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nightynight0 앜ㅋㅋ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있는 1등 욕심!! 음~ 실험을 한다니, 고거시 어떤 말이까낭~ '~^ 암튼 앞으로는 막 헛소리를 글로 적을지도 모르고! 뭐, 여러가지 다양한 시도들을 해볼 것 같네요! 저도 기대가 되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은 맨날 적으려구요ㅋㅋ 안뇽~
커피콩_레벨_아이콘
Rs17
· 2년 전
자유로운 네폰님.....! 첫 댓글은 아니지만 첫 사랑고백 (?)은 저, 괴도 루시가 훔쳐갔습니다..! 언젠가 자유로운 네폰님의 마음도 훔쳐가겠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Rs17 으앍!! 넘 오해하시게 말하신다!!!!!!! 엄청나게 다운되셔서 저는 마카를 떠나실 줄 알았단 말이에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결정을 내린거였지용 ... 윽 먼저 해달라고 하셨으면서! 저의 마음을 훔쳐간다니..! "제가 찾던 보물이 아니군요~" 하고 돌려주신다면 허락해 드리지요 ㅎㅎ 하지만 전 호락호락하지 않은 사람이 아니니까 단단히 준비하셔야 될 것입니다. 각오하셔도 좋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s17
· 2년 전
아일이한테 비춰보고 돌려드릴게요...! 와 괴도키드! 아시는구나! ㅋㅋㅋㅋㅋ 그때 너무너무 감동이였어요.....지만 완전 부끄럽다!!// 지금까지중에 가장 얻기 힘든 보석이겠네요....! 어쩌면 제가 찾던 보물만큼 소중한..☆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Rs17 당연히 알지요!! 1412 그 양반 ! 제가 대외활동이 거의 없었는데, 고딩 때 당시 유일했던 초-중 친구랑 코난 극장판을 한번 같이 봤던 것 같네요 ㅋ 무슨 극장판이었는진 기억이 안나지만요! 하핫 그 보석은 생각보다 얻기 쉬울지도 몰라요~ 댓글 잘 읽어보셔요ㅋㅋㅋ 아일님한테 비추신단건 어떤 의미..!!? 아일님 = 빛!? 아니면, 보석 돌려쓰기?! (?)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as11111
· 2년 전
네폰님의 글을 통해 저도 여정을 잠시나마 함께 한 것 같네요 고맙습니다👏👏👏 naphone is free🌟
커피콩_레벨_아이콘
Rs17
· 2년 전
우리 키드씨가 찾는 보석은 달빛에만 빛나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글쓴이)
· 2년 전
@aaaas11111 전 자유로운 집요정 네폰이에오~☆ ㅋㅋㅋ 여정을 함께해 주셔서 고마웠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그리구, 가끔 새벽에 대화해주셔서 고마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