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위가 열릴것같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싸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폭위가 열릴것같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고등학생입니다 전 학교에서 반 친구들과의 사이도 좋았고 아무런 탈없이 지내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저와 친한 A가 전화가 오더니 같은 무리 친구 B와 오해가 생겼었는데 ~ 라고 하고 대충 잘 끝냈다 라는 식으로 마무리가 됬습니다 그래서 전 “아 다행이다” 라고 생각하고 다음날 학교를 갔습니다 그런데 B가 C에게 속닥속닥 이야기를 자꾸하고 , 쪽지도 주고받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저와친구는 신경이쓰였고, 계속 우리 눈치를 보고, 나중에는 찢어서 버리는게 수상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러면 안됬지만 남아서 쓰레기통을 뒤져서 종이를 맞추었습니다 . 예상대로 욕이 쓰여져있었구요 처음에는 따질려고했습니다 그런데 괜히 싸움내기 싫어서 넘어가자 했습니다 . 그리고 그날 밤 C는 저에게 A와 남아서 뭘했냐 라고 물어보고 , B의 인스타에는 저격글이 올라와있었습니다 . 그리고 저는 다음날 C와 함께 이야기를 했고 서로 사과하며 잘 끝냈습니다 그런데 B가 2교시가 끝나고 다른반 자기 친구들을 전부 데리고 와서 A를 불러냈습니다. 그리고 A를 둘러싸고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 저는 너무 혼란스러워서 어찌해야할까 생각하고 있는 와중 수업시간 종이울려 나중에 얘기하자 라는 말을 하는게 보였고 , 그렇게 반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또 3교시가 끝나고 또 불러내서 이야기를 하는게 보였습니다 . 그리고 B가 A에게 “종이 가지고와봐” 라고 하였고 A는 종이를 들고 B에게 갔습니다. 그리고 전 종이를 같이붙였으니까 저도 책임이있어 따라 나갔습니다. 그런데 B가 그 종이를 받고 그종이를 찢어버리고 , 그 B의 친구들도 저희에게 비난을 하고, 욕을 했습니다. 저희는 참을려다가 이대로 갔다간 계속 고생한다 라고 생각해서 담임선생님에게 먼저 이야기를하고, 나중에는 인성부장선생님이 오셔서 사건을 정리하고, 사건경위서를 썻습니다. 쓰고난 다음 B와 B의 친구들과 상담했던 선생님이 오셔서 이야기를 나눴는데 선생님께서 “종이를 다시붙인거에 대해서는 걔가 기분이 나빳을수도있다 그러니 너희가 거기에대해서는 사과해야한다”라고 했을때 인정을 했고 선생님도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지는 않을꺼라고 말씀하셨고 , 저희는 지금 B와 그 친구들과 접촉불가 상태입니다 . 한편으론 잘한건가 싶다가도 , 제대로 학폭위가 열려지지않으면 보복이 두렵고 , 다른친구들의 시선이 무섭습니다 . 저는 어떻게 마음가짐을 가지면 좋을까요?
우울답답해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불안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mare87
· 3년 전
잘했어요. 저는 옛날 괴롭힘 당했을때 그렇게 하지 못해서 후회했었거든요. 나중에 혹시 보복하면 보복하는대로 증거모아서 학교에 얘기해야죠 뭐. 건들면 건들수록 본인들 손해라는 걸 알려줘야 안할거에요. 님이 잘못한 건 하나도 없으니까 일단 마음 차분히 먹으시고 주변 상황을 지켜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wnstar
· 3년 전
일단 마음을 좀 진정시키시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지금 정말 많이 힘드실것 같네요 마카님. 저도 대인 관계에 있어서 항상 힘든 일들을 많이 겪어봤는데 정말 모든것에 있어서는 시간이 약인것 같아요.. 이런말을 할수밖에 없는 제가 너무 밉지만 그래도 이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본인마저 본인의 모습을 믿지 않으시면 그 누구도 믿긴 어려워요, 난 견딜수 있을거라고 충분히 많이 생각해주세요. 금방 괜찮아질거에요 힘내세요 마카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