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소감 추가하려다 참은 내용) 갑질-커피는 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실습소감 추가하려다 참은 내용) 갑질-커피는 실습생이 선생님들 타드려야 한다, (얼굴이 붉어진 채로) 점수 안 나오면 자격증 못 받는거 아시냐고 크게 소리지르심, 일지 교육 안 받으셨냐, 이런식으로 쓰시면 일지 검사도 안 하시겠다, 게시판에 적힌거 큰소리로 읽어보라며 감정적으로 말씀하심. 인신공격-이해력이 부족하냐, 보육교사 자질이 없으시다, 이제 필요없으니까 나가세요, 선생님이라는 호칭이 아닌 얘, 너, 네가 라는 단어 사용. +일을 하려는데 시키지도 않고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으심. 실습에 참여할 기회조차 주지 않으셨으며 (내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려고 하면 자신이 하겠다며 가만히 계시라고 하심. 다른 선생님들께는 자기가 하는게 귀찮긴 해도 더 편하다고 말씀하심.) 순회지도 오신 교수님 현관문도 안 열어주시고 말씀에 대답도 안하시고 말씀을 중간에 끊으며 불쾌한 어투로 무례하게 대하심. 모르는거 공손하게 여쭤보면 다 듣지도 않으시고 소리지르며 화부터 내심. 자신의 몸이 아파서 세세하게 설명하기 힘들다고 말씀하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잘 버티셔서 잘하셨구, 또 추가하지 않고 참으셔서 잘하셨어요..! 다 아시는 분은 참 BLUEming0님을 기특하게 (?) 보실거예요. 나머진 흐름에 맡깁시당~ 그리고 오늘 수고하셨어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naphone 학과장님이 오늘 제 실습점수 보시고는 어디 어린이집에서 실습했냐고 물으시고 전화해보겠다고, 장난치냐고, 너네 선생님 되게 웃긴다고 어떻게 점수를 이따위로 주냐고 하시더라고요.ㅋㅋ 그리고 학과장님이 저희 과 애들 다 성실하게 열심히 한 애들이니까 웬만해선 다 95점 이상으로 주신대요. 학과장님이 전화하시면 지도교사는 분명 정당하다 이딴 ***를 지껄이겠지만, 그 사람 말 아무도 안 믿으실거예요. 제가 실습 초반에 학과장님께 톡으로 지도교사의 인신공격을 언급하고 힘들다고 하니 저한테 전화거셔서 지도교사의 만행들을 들으셨고..지도교사가 진짜 멍청했던게 다른 교수님이 순회지도 가셨을때 개무시했어요. 앞에서 가식적으로라도 잘했어야 말이 앞뒤가 맞는데, 더군다나 저는 평소 교수님들 사이에서 평판도 좋은 학생이니..아무도 그 사람 말 안 믿으실거고, 그 사람이 매긴 감정 담긴 거짓 점수도 어이가 없어서라도 안 믿으실거예요. 제가 저희 과에서 받은 실습점수가 역대 최하 점수일걸요.ㅋㅋ 실습 마지막까지 부려먹을건 다 부려먹고는 정말 몰상식한 사람인데 그 사람의 인생에 처참한 미래들이 펼쳐졌으면 좋겠네요. 그 사람도 그 원에서는 높은 위치지만 밖에 나가면 진짜 ***밥일텐데.. 가장 보육교사 자질 없으신 분이 알량한 권력이 주어지니 이 모양이 됐네요. 실습할때 가르쳐주는 사람도 잘 만나야 되나 봅니다. 점수 하나로 인생을 조질 수가 있네요. 왜 그것밖에 안 되는 사람이 내 앞길을 이렇게 막는건지, 매일매일 화가 나지만, 꾹 눌러 참고 있어요. 사람은 평소 행실이 중요한 만큼 모두가 제 편이 되어줄 테니, 하다못해 ***박아주고 논리로 따지고 같이 싸워줄 사람들은 곁에 많으니 저도 감정을 추스리려고 애쓰고 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잘했어요.. 잘했어요.. 다른 신경쓰실 것들도 있는 와중에, 안좋은 사람이 저지른 만행들도 감내하시면서 잘 이기셨네요. 역시 BLUEming0님이 이기신다니까요 ! 저는 실습의 중요도를 모르기에 짐작해서 비교하긴 뭐하지만, 사람의 중요성은 저도 알지요. BLUEming0님이 이번에 힘든 고난을 겪으신만큼 모두가 응원하고, 또 지지해줄 것이에요. 한국을 그냥 인터넷 빠른 나라다~ 정도로 생각하다가, 코로나 이후에 외국인들이 한국 방역을 막 칭찬하고 그러더라고요. BLUEming0님도 역병에 대한 고생은 다 했고, 이미 교수님들까지 알게 되셨으니, 이젠 칭찬을 받을 차례 같네요!! 혹시 관련되어서 또 안좋은 일이 생긴다면, 말씀하셔요. 그 때 역시 같이 있어 드릴게요. 좋은 일이 생긴다면 그것도 공유해 주시면 좋고요!! 댓글의 결론을 내야되는데 뭐라고 내야할지 모르겠당 ㅋㅋ 그냥 많은 분이 BLUEming0님을 믿고있다고 한번 더 말씀드릴게요! 믿고 있고, 또 함께 하고 싶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naphone 내폰님 말씀이 딱 맞았어요! 어제 교수님 연구실 가서 지도교사 얘기하고는 교수님이 저보고 칭찬해주고 싶다고, 일주일 지나서 실습 너무 힘들다고 연락했었는데(이때 지도교사의 만행들 언급) 6주동안 잘 참고 마무리한거 너무 수고 많았다고 하셨어요. 칭찬을 받을 차례는 지났으니 이제 다음은 뭘까요?ㅋㅋ요즘 매일매일 화가 난 채로 사는데, 내일 학교상담 일정이 예약됐으니 상담받으면서 제 마음을 풀어가야 할 것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저는 사실 예언자..!? ㅋㅋ 좋은 일 공유해줘서 고마워요!! 다음은 정말 마음을 풀어가야 할 차례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