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오랫동안 했는데 그만두고 싶어도 자꾸 부모님한태 말을 못하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운동을 오랫동안 했는데 그만두고 싶어도 자꾸 부모님한태 말을 못하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7ksh7
·3년 전
제가 야구를 하거든요? 근데 초등학교때 까지만해도 그럭저럭 재밌었는데 중학교 오고부터 야구가기가 너무너무 싫은거에요...특히 요즘은 너무 가기 싫어요... 야구가면 맨날 욕먹고 쉬는 날도 별로 없고 조금만 잘못하면 선착순 뛰고 그래도 아빠가 저 야구하는거 엄청 자랑스러워 하시고 돈도 별로 없으면서 몇백만원씩 지원 해주시는데 야구를 그만둔다고 하면 너무 죄송해서 말을 잘 못하겠어요... 고등학교 가면 키보고 많이 뽑는다고해서 한의원에서 척추교정도 거의 매일가서 받았거든요 그것도 돈이 꽤 들어가는데... 한의원 다녀서 지금 180 찍었긴 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야구하는게 싫은게 코치님 때문이에요... 저번에 자기말 안듣고 다른 코치님 말만 듣는다고 욕 엄청 먹고 제대로 되지도 않은 사실가지고 엄청 비꼬고 제가 남들보다 덩치가 큰데 덩어리만 크다고 그러고 정신적으로도 요즘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것 같아요 제 베프들도 다 야구하는데 그 중 제가 가장 일찍 시작했는데 일찍 그만두면 친구관계도 어떻게 될지도 모르겠고 친척들도 외가 친가 다 저 만나면 야구 근황부터 물어보고 근데 저는 야구하는게 싫거든요 야구만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와요 옛날 일상처럼 공부하고 싶어요...야구 안하고.. 제 고민 좀 들어주세요..
불안혼란스러워괴로워힘들다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ill
· 3년 전
부모님께 코치 바꾸고 싶다고 말씀 드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7ksh7 (글쓴이)
· 3년 전
그냥 야구가 다니고 싶지가 않아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aelan0718
· 2년 전
안녕하세요. 글쓴이와 같은 운동하는 자식을 둔 애비입니다. 제 자식의 마음일지 몰라 글 남기네요. 운동하는 선수도 많이 힘들겠지만 뒷바라지하시는 부모님도 힘드실겁니다. 저도 아이가 운동하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습니다. 제 아이는 아닐지도 모르겠군요. 결국 이문제는 터놓고 얘기하는것이 빠른 해결입니다. 부모님께서 서운해하실지 모르지만 부모님께선 결국 자식을 이해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