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황장애 3년차 환자입니다. 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KMR
·3년 전
안녕하세요, 공황장애 3년차 환자입니다. 음... 사실 환자라고 하기에도 민망할 정도로 거의 다 나았어요. 그래서 근래에는 약을 제일 작은 용량으로 먹는데, 근데 그래서 그런지 가끔 공황이 오고 있네요. 한두달에 한번쯤? 근데 문제는 이게 다들 자고있는 새벽시간에 내 방 침대에서 온다는 거예요. 오늘도 그랬어요. 그래서 잠을 못자고 여태 깨어있는거예요. 공황발작이 오면 눈 앞이 어지럽고 심장이 엄청 두근두근하면서 죽을 것 같아요. 손발도 저려요. 딱 그냥 죽을 것 같다는 느낌. 애플워치로 심전도 찍어보고 호흡하고 기지개펴고 일부러 공황장애 증상 검색해서 읽다보면 갑자기 괜찮아져요. 지금은 그래서 괜찮아졌는데 시간이 벌써 새벽 세시 반이네요. 언제쯤 이게 완치가 될까요? 얼른 완치가 돼서 약도 끊고 싶은데 도무지 끝이 보이질 않아요. 약 최소용량으로 버틴게 1년 넘었거든요. 근데 끊는 순간 안좋아질거같은 불안함이 계속 있어요. 에휴.... 속상하네요.
불면공황불안해스트레스받아어지러움짜증나불안신체증상자고싶다호흡곤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yebyeee
· 3년 전
저도 공황장애가 좀 있어요. 마카님만큼 심하진 않은데 저는 심할때는 마음에서부터 힘이 쭉쭉 빠지면서 숨 쉬기도 힘들고 심장도 빨리 뛰어서 쓰러질 것 같아요.. 그렇다고 좀 쉰다고 낫지도 않더라구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