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불안감
커피콩_레벨_아이콘jinsol20
·3년 전
요즘 계속되는 불안감에 잠을 제대로 잘 못자고 심장이 계속 두근두근거려요.... 항상 뭐든일에 불안해하고 걱정이 너무 많아지다 보니까 더욱더 힘들어 지고있어요..... 차마 누군가에게 나 너무 불안해라는 말을 못하고있어요...... 항상 공공장소 갈때나 버스나 지하철 탈때마다 불안감을 느끼고 온몸이 많이 떨리고 있어요.... 계속 되는 불안감에 차마 새로운 사람을 잘 사귀거나 그러지 못하고 있어요..... 어떡해 하면 불안감이 사라질까요?
괴로워우울해힘들다망상공황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각자도생이다
· 3년 전
마카님 병원은..힘드실까요..? 제가 불안약먹고있는데 심장이 기분나쁘게 두근거렸던게 가라앉는느낌을 받으면서 좀 편해졌어요 그리고 저는 잘때 유튜브보면 브레이너제이의숙면여행이라는 채널이 있는데요..거기 동영상 틀어놓으면서 명상하는거 따라하며 잠들어요 제가 도움을 많이 받았던 채널이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sol20 (글쓴이)
· 3년 전
@각자도생이다 약물치료는 약중독 될까봐 좀 꺼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각자도생이다
· 3년 전
저같은경우엔.. 회사스트레스로 하루에 기분변화가 굉장히 심한상태인데다가 불안증까지 와서.. 약을 먹게되었어요. 병원가면 일단 테스트(?)부터 해요 그걸 기반으로 상담하고 약물치료가 필요한지에대해 대화를 하는거죠... 전 약을먹으면서 감정기복이 심했던게 사라지니 일단 살겠더라구요.. 그리고 졸린건.. 불안증약중에 졸린약이 있대요 부작용은 아니구요 그래서 선생님한테 너무 졸리다고 일을 못할정도라고하니 졸리지않지만 불안증을 치료할수있는약이 있다고 그걸로 약을 바꾸고 괜찮아졌어요 신경정신과약이 나에게 잘 맞는약이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또 뭔가 변화가 생기면 상담해서 약조율하고.. 약중독에 대해선 걱정안하셔도될거같아요 신경정신과도 한곳갔는데 너무 불편하다싶으면 다른병원도 가보세요 너무 힘드시면 가보시는걸 추천해요 전 지금 너무 살거같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