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는 선택을 하면서 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맞는 선택을 하면서 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이번년도에 들면서 새로운 경험들을 한꺼번에 경험했습니다. 신기한 일부터 머리 아픈 일까지 많은 일을 해보고 격어봤는데 최근들어 이선택들이 잘한 선택인지 모르겠습니다. 예를들어 불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인연을 끊은 것. 또는 고백하고 차인일 등 저로선 너무 힘들고 처음 격는 일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제가 맞는 선택을 하고 있는 거 겠죠?
불안해스트레스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reehhgma
· 3년 전
저랑 같은 경험을 하셨네요 저도 이번년도에는 힘들고 슬픈 경험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힘들고 치지더라도 항상 힘내야죠 자신이 맞는 선택을 하고 있다고 믿으세요 그런 말이 있잖아요 좋지 못한 기억이면 경험, 좋은 기억이면 추억 , 좋지 못한 기억이라면 우리 한번쯤 해볼 수 있는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다시 힘내서 살아가자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afety8972 저 글쓴이 입니다. 저도 도와드리고 싶은데.. 제가 학생이여서 제대로된 ***가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해서.. 도와드리기가 어럽네요.. 죄송합니다.. 절대 도와드리기 싫은게 아님니다. 아무리 학생이지만 만나서 등이라도 토닥여드리고 싶고, 하소연들도 들어주고 싶은 심정입니다. 도와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