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불안감을 느끼는데 왜 그런건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하면 없어지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가끔 불안감을 느끼는데 왜 그런건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하면 없어지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okkok277
·3년 전
가끔 가슴이 답답해 질 정도로 불안감이 느껴져요. 특히 잠자려고 누울 때 많이 느껴요. 동시에 스스로 이상한 상상(?) 생각(?)을 많이 해요. 내가 우주에 혼자 있게 되면 어떡하지? 엄마랑 아빠가 하루 아침에 차사고로 돌아가시면 어떡하지? 밖에서 누군가 성폭행을 당해서 도와달라고 소리치면 나는 어떻게 해야하지? 이런 생각들을 많이 해요. 동시에 무기력감이 엄청 몰려오면서 내 존재에 대해 의문을 가져요. 그리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뒤척이다가 잡니다. 이런 생각이나 느낌들이 요근래 갑자기 나타난 건 아니에요. 중고등학생 때부터 느껴왔었어요 (현재 30살 입니다) 이런 느낌이 찾아올 때마다 그냥 이러다가 지나가겠지 생각했었는데... 이젠 못참겠네요.. 제가 어떻게 하면 이걸 떨쳐낼 수 있을까요?
불안해무서워자고싶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각자도생이다
· 3년 전
전 그래서 자기전에 잡생각 많아지면.. 유튜브에 비오는 소리나 자기전명상같은 동영상틀어놓고 있어요 수면명상은 잔잔하게 따라하다가 그냥 잠들어버리더라구요.. 매일 틀어놓고 자요 충전시켜놓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