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의 감정쓰레기통이 되진마세요 스트레스받는 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각자도생이다
·3년 전
누군가의 감정쓰레기통이 되진마세요 스트레스받는 회사언니에게 언니 괜찮아요 다 말해봐요 들어줄게요 라고말하는 순간.. 그분 마음이 풀리고 내안에 찌꺼기들이 쌓여갑니다 특히 그 스트레스가 남일로인한거면 그나마 덜하지만 그 스트레스가 나 때문인데 나한테 얘기하는순간... 난 멘탈은 무너집니다 탈탈탈...내 입을 꼬매고싶은ㅎㅎ 지금은 안그러지만 예전엔 그놈의 오지랖이 뭔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hayan
· 3년 전
감정쓰레기통일을 많이 했나봐요. 참.. 쓰레기를 어디에 담을지 고민하다가 담는게 자신이라니. 마음이 아프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각자도생이다 (글쓴이)
· 3년 전
@hellohayan 네.. 제가 좀 잘들어주는편이기도 하고 리액션이랄까요 그게 정말 좋대요 누군가가..그래서 얘기할맛이 난다나.. 그땐 날 인정해준다?는 느낌으로 칭찬받은 느낌이였지만 지금 생각해보면..세상 ***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hayan
· 3년 전
ㅋㅋㅋㅋ 맞아요. 남들이 말해줄때는 잘 들어줄려고 노력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걸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도 있고. 남의 감정을 받다보면 저는 더 검은색으로 변해가고. 고생많았어요 정말.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각자도생이다 (글쓴이)
· 3년 전
@hellohayan 감사합니다 마카님ㅎㅎ잘 들어주는것도 노력해야되는건데 진짜 듣다보면 점점 선을 넘드라구요..그래서 한명은 연끊었어요 감당이 안되서.. 이제 남은 한명이 있는데 곧 끊어질예정이라 괜찮습니다 댓글감사합니다 마카하면서 글 쓰며 위로 받고 댓글쓰며 위로받는거같아요 좋은밤 보내세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hayan
· 3년 전
잘했어요 마카님. 연끊었단 말 들으니 제 기분이 다 좋아지네요. 잘 자구 좋은 꿈 꿔요. 당신은 좋은 사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