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방에서 걱정거리 생각하며 혼자 자는게 너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어두운 방에서 걱정거리 생각하며 혼자 자는게 너무 무섭다.
무서워공허해외로워자고싶다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ompark
· 3년 전
목표가 있으면 그 걸 실행하는 것만으로도 외로움을 느끼지 못하게 되죠. 그리고 인생은 원래 외로운 것이라는 것을...ㅠㅠ 우리 함께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E8282
· 3년 전
목표가 있다고 외로움이 안느껴진다는 건 좀 이상하네요ㅜ 사람마다 기준이 다를텐데.. 어떤 걱정거리가 있으셔서 못주무실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s1368
· 3년 전
저도 공허하고 외롭다고 혼자라고 생각이 들고 무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ompark
· 3년 전
흠 하긴 제가 너무 이성적으로 글을 썼네요(감성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제가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보니 그 목표를 일순위에 두고 살면서 사람들과의 관계를 유지하니까 외로움을 잘타던 제가 어느순간부터 그럴 시간이 없더라구요. 어쩌면 그런 마음을 이전시킬 수 있는,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찾는 것도 외로움, 불안함을 극복하실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라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ompark
· 3년 전
진짜 진짜 응원할게요! 아무리 힘들고 지친 인생이라도 작은 희망의 불씨가 있다면 무너져가는 마음을 지탱할 수 있은 힘이 생긴다고 생각하거든요. 위로를 받고 싶은 마음도 이해가 가요, 친한 친구, 가족한테 얘기하면 걱정할가봐 무섭고, 자존심도 상하실텐데, 그럴때엔 이런 어플을 통해서 자신의 고민을 하소연하고, 고민상담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