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째 짝사랑을하는 중인 여자애입니다 학원에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짝사랑|자신감]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N0120
·7년 전
6개월째 짝사랑을하는 중인 여자애입니다 학원에서 본 남자애인데 같이수업도 받았지만 말한번 안해본사이예요 이제 곧 학원을그만두는데 내가 남자애를 너무좋아하나봐요 최근에 꿈에도 나오고 볼때마다 설레고 페북 친추도 보내볼까 고민했지만 내가 자신감이 없어서인지 다가가질 못하겠더라고요 난 못생겼고 공부도못하는데 날 뭣하러 받아줄까라고 생각도해보고 다신 만날일 없을꺼같은데... 살면서 이런 감정 느낀적없었는데 누구보다 남자에게 관심이없던 나인데 그 애를보고 설레고 짝사랑하게 되었어요 아직16살인데 아직은 연애할 나이가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저도 제 자신이 외로*** 가면갈수록 좋아하게되네요 저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n3690
· 7년 전
그정도로 좋아하는데 고백 해보세요! 물론 차일수도 있겠지만 차이더라도 마음은 후련하지 않을까요...? 만약 상처 받으시면 제가 위로해 드릴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djw
· 7년 전
저도 중3여인데.. 저도 학교에 좋아하는 얘가 있는데 졸업하면 어떨지 참 깝깝하네요. 저랑 은근 비슷하신거같은데 저도 말 한마디 안해봤거든요,, 근데 대체 어쩌다 걔를 좋아하는건지ㅜㅜ 말이라도 해봤으면 조금 용기를 냈을텐데 말한마디 안해본 얘가 고백하는것도 이상할거같고 막 그러죠ㅜㅜ 근데 이거 하나는 거의 확실하다고 봅니다. 그게 뭐냐면 일단 제 경험담인데 예전에 제가 짝사랑하던 얘가 있었어요. 근데 제가 전학을 오는 바람에 그 뒤로 못봤는데.. 한 1년 반정도 ***도 못하는 걔를 그리워하고 꿈에 나오고 맨날 생각도 나고 은근 힘들었습니다.. 그러니까 용기를 못낸다면 그리움이라는 엄청 큰 힘듬 따른달까.. 뭐 직감적으로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정말 상상 이상으로 힘듭니다ㅜㅜ 그러니까 만약 고백하신다면 꼭 해피앤딩이길, 포기하신다면 너무 힘들지 않길 바랄게요 좋은 선택 하세요!!